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우리 식구됐어요 출연진 손호영 예성 유빈 서은광 임나영 현재 강혜원 이대휘 김강훈/1~4세대 아이돌

반응형

GOD 원더걸스 슈퍼주니어 비투비 더보이즈 에이비식스 아이즈원 WayV 까지

아이돌 1세대부터 4세대까지 총출동하는 '우리 식구됐어요'가 첫 방송을 시작했다.

 

MBC,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으로 기획한 ‘우리 식구됐어요’(우식구)가 방영 전부터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출연진은 손호영(god), 예성(슈퍼주니어), 유빈, 서은광(비투비), 임나영, 현재(더보이즈), 강혜원, 샤오쥔(WayV), 헨드리(WayV), 양양(WayV), 이대휘(AB6IX), 김강훈(배우)까지 총 12명이며, 세 가지 형태의 가족을 구성했다.

 

 

제작진 측은 "‘우식구’는 이 같은 새로운 형태의 가족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재정의하며 그 속에서 얻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각자의 관계 속에서 서사를 풀며 만들어내는 진정성이 관전포인트이다."라고 밝히며, "다른 리얼 관찰 예능과의 차별화를 자신하며 현실적이면서도 다양한 상황의 희로애락을 담았다"고 전했다.

 

‘우식구’는 12월 6일 오후 9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엠넷을 통해 첫 방송되었으며, 추후 MBC에브리원에서도 방영 될 예정이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도 VOD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Seezn에서 바로보기 - https://view.myseezn.com/(시즌 이용권 가입 시 무료)

 

우리 식구 됐어요 편성정보(재방송 시간 및 채널)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insta

 

 

강혜원 개인 인스타그램 오픈 + 셀카사진 여친짤 프로필 유튜브개설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셀카, 여친짤 미모 폭발" by.idolounge 강혜원 Kang Hye-Won / カン・へウォン). 나이 1999년생 생일 7월 5일 키 163cm 소속사(2021)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활동그룹 : 아이즈원(I..

idolou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