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연예뉴스(enter-news)

KBS 2020 연기대상 조보아, 이상엽 MC확정. 조보아의 자연스러운 진행 실력과 이상엽의 예능 센스까지!

반응형

KBS 2020연기대상 조보아, 이상엽, 도경완 MC확정. 조보아 자연스러운 진행실력과 이상엽의 예능센스까지

조보아

배우 조보아와 이상엽, 아나운서 도경완이 ‘2020 KBS 연기대상' MC로 확정됐다. 

12월 31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0 KBS 연기대상’ 제작진이 도경완, 조보아, 이상엽이 MC로 발탁되었음을 알렸다.

 

최근 tvN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주인공 남지아역을 맡았던 조보아는 '골목식당'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까지 선보였으며, 대세 여배우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보아는 20년 1월 KBS2드라마 '포레스트'에서 정영재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상엽

2007년 KBS 드라마로 데뷔한 이상엽은 최고 시청률 37%를 기록한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주연 윤규진 역을 맡아 진정성을 담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또한, '런닝맨, 아는형님, 식스센스, 전지적 참견 시점'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해 특유의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연기대상 제작진은 이들의 합류 소식과 더불어 KBS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의 특별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2020 KBS연기대상은 코로나19의 심각성을 감안해 무관객으로 진행되며, 12월 31일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by.아이돌라운지(idolounge)

사진 조보아 인스타, 이상엽 인스타

 

 

'여신강림' 문가영,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성숙미와 시크미의 조화로운 밸런스&패션 / 박유나,강

'여신강림' 문가영,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성숙미와 시크미의 조화로운 밸런스와 패션 / 박유나&강민아와 셀카 인기 웹툰원작 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 문가영이 시크하고,

idolou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