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의 연중라이브에서 2021년을 이끌어갈 자타공인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출연했다.
데뷔곡부터 지금까지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오고 있다는 리더 소연은 4살 때부터 자작곡을 써왔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리더 소연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오고 있으며, 저작권협회에 39곡이나 등록되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료에 대해 질문하자 '정확히는 모른다. 하지만, 따뜻하다'고 말해 궁금증을 더 자아냈다.
(여자)아이들은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지난해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함께 작업한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월 11일 오후 6시 공개 된다.
멤버 우기는 컴백에 맞춰 KBS2의 '신상출시편스토랑'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1월 13일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우기는 현재 1theK와 카카오TV채널의 '런웨이'를 통해 전 연령층의 호응 얻고있다.
또 SF9 휘영과 함께 멤버 미연이 주연으로 출연한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1월 19일 공개된다.
'리플레이'에는 열여덟 청춘들의 공감 로맨스드라마로 미연 이외에도 김민철, 마르코, 최지수, 권혁수가 출연한다.
(여자)아이들((G)I-DLE) - '화(火花)(HWAA)' M/V Teaser 2
#여자아이들 #미연 #수진 #소연 #우기 #민니 #슈화
by.idolounge
사진 KBS, 주간아이돌, cube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