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enter-news)

수지 데뷔 10주년 팬 콘서트 'A Tempo(아템포)' 풀영상 다시보기 / Full

반응형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언택트 팬 콘서트(팬서트)를 21년 1월 23일 공개하기에 앞서 'Yes No Maybe'(예스 노 메이비) 안무 영상을 카카오티비 '수지:아 템포'채널과 유튜브 원터케이오리지널 채널에 업로드했다.

 

23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는 수지의 '아 템포'는 10년간 받은 사랑을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언택트 콘서트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팬들을 위로하는 의미 또한 담겨있다.

 

콘서트의 타이틀인 'A Tempo'(아 템포)는 '본디 빠르기로'라는 뜻을 가졌으며, 일시적으로 변했던 속도를 원래의 템포로 되돌리는 것을 의미한다. 

 

안무연습을 보여준 곡 'Yes No Maybe'는 수지의 솔로 데뷔 미니앨범인 'Yes? No?'의 타이틀곡으로 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수지는 팬서트에서 10주년 토크, 퍼포먼스는 물론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공개까지 예고하기도 했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습중에 카메라들고 들어온 카카오티비😵 맛보기 예노메 일주일도 안남았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 팬서트는 오는 23일(토)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라이브로 공개되며, 해외에서는 전세계 2,6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표적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의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SUZY A Tempo

카카오TV 수지 [A : Tempo] Full 전체영상 다시보기

🔗tv.kakao.com/

 

 

 

수지 청순함 극대화 뮤직비디오-에피톤프로젝트 `첫사랑(First Love)`.gif

수지의 청순함을 극대화 시킨 뮤직비디오 -에피톤프로젝트 `첫사랑(First Love)` 프로덕션 BEHIND THE SCENES 감독 이래경 조감독 문윤채, 임혜빈 스타일리스트(수지) 에프나인이슈 헤어&메이크업(수지).

idolounge.tistory.com

by.idolounge

사진 카카오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