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라운지/라운지특집(opinion)

걸그룹 덕질한 아이스크림회사! 슈퍼콘&마루시리즈 모델로 오마이걸 발탁 / 해태 인수한 빙그레의 광기(?) 돌고래유괴단 광고영상 최무성 박호산 김주헌

반응형

해태 인수한 빙그레의 광기(?) 

법정에 선 걸그룹?! 이 CF는 슈퍼콘 광고인가 오마이걸 광고인가?!

아이스크림 브랜드 빙그레가 걸그룹 '오마이걸'을 메인모델로 발탁했다. 

빙그레는 오마이걸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4월 3일 박호산, 최무성, 김주헌 등 연기력 만렙 배우들과 촬영한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광고의 제작사는 유명 광고업체인 돌고래유괴단으로 '브롤스타즈, 그랑사가, 캐논' 등의 광고영상들로 유명하고, 영화인 '잠은행'을 제작하기도 했던, 대세 제작회사다.

 

빙그레는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이 증인으로 출석한 이유?!'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 했으며, 돌고래유괴단 공식채널에는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오마이걸의 멤버이자 리더인 효정(쩡이언니)이 직접 댓글을 달며, 홍보에 힘을 더했다.

 

법정에서 증인으로 나선 오마이걸이 아이스크림 제품들을 홍보하는 장면들이 유쾌함을 강조하며, 특히 오마이걸의 대표곡 '살짝 설렜어 난'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분량도 감상 포인트다. 

영상에서 살짝설렜어 라는 곡은 약 1분 10초간 흘러나오며, 이는 일반 광고영상에서 음악사용의 길이를 생각한다면, 무척이나 긴 분량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광고영상의 총 길이는 5분 45초)

 

체리라는 별명이 있는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체리마루를 든 장면도 킬링포인트이다. 

 

주요 반응으로는 '오마이걸이 왜 여기서 나와?!' , '이 좋은 배우들 가지고 병맛이면서 왜 고퀄인거야!?', '법원까지 접수한 오마이걸', '빙그레 해태 인수하더니 이게 무슨 129?', '임팩트는 확실하다', '슈퍼콘 먹으러 갑니다.' '아시스크림은 역시 체리마루지' 등의 긍정적인 반응들이 다수이다.

 

 

호두마루를 들고 있는 호두깨기 달인 비니.(비니의 딱밤을 알고 있는 해태아이스크림 담당자?!)

 

체리마루 유아, 호두마루 비니, 녹차마루 효정, 녹차마루 아린, 쿠키마루 지호, 호두마루 승희, 초코마루(청크) 미미

 

 

오마이콘 슈퍼콘

- 딸기 유아, 바닐라 아린, 쿠앤크 지호, 미미 초코, 비니 민트초코칩, 승희 바닐라, 효정 딸기

 

미미 덕질했던 빙그레는 성공한 덕후가 되었다?!

밈쏘공 : 미미가 쏘아올린 큰공

 

[창과 방패] 오마이걸이 증인으로 출석한 이유?!

🔗youtu.be/Chgs6nI-fK8

빙그레 아이스크림 슈퍼콘 X 마루 광고영상

빙그레 공식채널은 해태아이스크림 공식채널에 다음과 같이 댓글을 달았다.(덕질로 하나되는 아이스크림 세상)

 

 

아린(오마이걸) x 다미아니(DAMIANI) 하이주얼리 벨에포크 캠페인 화보&영상 공개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광고/CF」 분류 - 주얼리(액세서리) "찰떡과 고급미는 이럴 때 쓰는 말?!" by.idolounge 필름(사진,영상) 감독 JDZ CHUNG BELLE ÉPOQUE(벨 에포크)란 Belle Époque 컬렉션은 19세기 후반, ..

idolounge.tistory.com

[라운지특집] 걸그룹멤버 덕질한 아이스크림회사! 슈퍼콘&마루시리즈 모델로 오마이걸 발탁 / 해태 인수한 빙그레의 광기(?) 

by.idolounge

사진 빙그레, 해태 아이스크림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