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가 전하는 공감과 위로. 브랜드 필름 'Be Your Own King(비유어온킹)'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현 세대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 영상을 선보였다.
더보이즈 측은 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영상미를 더한 브랜드 필름 ‘비 유어 온 킹(BE YOUR OWN KING)’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스스로를 표현하며 미장센적 효과를 극대화해 눈길을 모은다. 더보이즈 11명을 차례대로 보여준 이 영상은 ‘온(Own):자신의’을 키워딩으로 각자의 매력, 감정 그리고 캐릭터가 가진 스토리를 풀어냈다.
특히 수려한 더보이즈의 비주얼뿐 아니라 11인 11색 콘셉트를 통해 전하는 메시지도 이목을 끈다. 영상은 ‘메이크 유어 온 (MAKE YOUR OWN)’에 이어질 단어로 수중 상태에 있는 멤버 현재의 ‘에어(AIR)’를 시작으로 화려한 조명과 불꽃 사이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멤버 큐의 ‘스테이지(STAGE)’, 게임 대결에서 당당하게 승리를 거머쥔 상연의 ‘글로리(GLORY)’ 등 11개 단어를 나열해 특별한 의미를 전달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솔직한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아이덴티티 필름 '제너레이션 제트(GENERATION Z)'로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Z세대'를 대표하는 더보이즈의 통통 튀는 캐릭터와 솔직한 감정들을 가감 없이 그려낸 '제너레이션 제트'에 이어 또 한 번 참신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비 유어 온 킹'은 더보이즈가 단순한 아이돌을 넘어 스스로를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받아들이며 '성장을 즐긴다'는 의미를 포함한다. 특히 더보이즈는 현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이 느끼는 ‘자존감’의 감정을 유니크하고 참신하게 재해석했다며 국내외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극서사 퍼포먼스로 '킹보이즈'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엠넷 '킹덤' 글로벌 평가 알림공지)
더보이즈 멤버 : 상연, 큐, 현재, 뉴, 선우, 제이콥, 영훈, 케빈, 주학년, 주연, 에릭
BE YOUR OWN KING
by.idolounge
사진, 자료 크래커엔터, BE YOUR OWN KING(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