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있지 아는형님 이어 '티키타카' 출연, 신곡 '마피아인더모닝'과 함께 선배 트와이스 히트곡 불러

반응형

있지 아는형님 이어 '티키타카' 출연, 신곡과 함께 선배 트와이스 히트곡 불러

SBS 예능 '티키타CAR'에 ITZY(있지)가 출연한다.

 

5월 2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SBS '티키타CAR'에 걸그룹 ITZY가 출연해 예능 최적화 입담과 월드스타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있지는 1일 아는형님에 출연해 명불허전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했었다.

 

이날 '티키타카' 버스에는 ITZY 멤버 5명이 전원이 출연하며, 역대 출연진 가운데 최다 인원이 탑승할 예정이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로 데뷔 9일 만에 1위에 오른 ITZY는 이후 발표되는 곡마다 1위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ITZY는 이날 방송에서 의외의 반전 입담과 예능감을 과시 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 류진은 예상 밖의 개인기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있지는 연습생 시절 많이 불렀다는 곡부터, 소속사 선배 트와이스의 히트곡, 그리고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인더모닝)'까지선보인다.

 

있지는 티키타카, 아는형님 이외에도, 아이돌리그, 주간아이돌,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 등에도 출연한다.

 

[스페셜] 티키타카 접수한 ITZY ♡사심캠♥ㅣ티키타카(tikitacar)ㅣSBS ENTER.

🔗youtu.be/d4KxaIH8eQ0

 

 

있지(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뜻/곡정보/뮤비/프로필] 작사 작곡 예지 류진 채영 유나 리아

난.. 그래도 있지가 좋다. 도전과 변화에 박수를 (띵곡이 다수 수록된 앨범, 비주얼, 퍼포먼스는 말해 뭐해...

blog.naver.com

by.idolounge

사진 SBS '티키타c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