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블랙핑크 '뚜두뚜두' 조회수 16억뷰 돌파. 케이팝아이돌 최초, 최고기록 달성/멤버별 유튜브 구독자. 제니 리사 팔로워

반응형

블랙핑크 히트곡 '뚜두뚜두' 유튜브 조회수 16억뷰 돌파

블랙핑크가 케이팝아이돌(그룹) 최초로 유뷰트조회수 16억회를 달성했다. 

 

 

지난 6월 4일 블랙핑크의 '뚜두뚜두'의 조회수가 16억회를 달성하며, 케이팝 아이돌, 그룹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달성한 곡이 탄생했다.

뚜두뚜두는 2018년 6월 15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으며, 약 3개월 단위로 억단위 조회수를 계속해서 갱신중이다.

블핑은 이외에도 'Kill This Love', '붐바야', '마지막처럼'이 각각 10억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케이팝 탑 아티스트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블랙핑크 - 제니, 로제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는 최근 발매한 곡 'On The Ground'로 각 음악방송(쇼챔, 엠카, 뮤뱅, 음중, 인가) 1위를 석권하며(6회)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출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국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수(4천 6백만)를 가진 제니는 21년 들어 처음처럼(롯데주류), 비타500(광동제약), 데싱디바(제이씨코리아)등 광고와 화보촬영을 종횡무진하며, 광고퀸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블랙핑크 - 리사, 지수

 

케이팝가수 팔로워 1위(5천 3백만)인 리사는 21년 3분기 솔로 앨범 발매를 준비중이며, 지수는 드라마 '설강화'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 소문에는 21년 4분기 블랙핑크의 완전체 컴백이 있을 것이라는 소식도 있어, 21년 블랙핑크가 케이팝 퀸의 자리를 굳걷히 할 것인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블랙핑크의 유튜브 구독자는 6190만명으로, 아티스트 구독자 1위인 저스틴 비버의 6370만명과 약 180만명 차이다. 

다수는 21년 안에 전세계 아티스트(그룹/개인) 중 유튜브 구독자 1위를 블랙핑크가 차지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멤버 별 구독자수를 합산하면 이미 돌파함. 리사 758만명, 제니 651만명, 로제 266만명)

 

 

BLACKPINK - ‘뚜두뚜두 (DDU-DU DDU-DU)’ M/V

🔗https://youtu.be/IHNzOHi8sJs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사진 블랙핑크 공식 twitter, 리사, 지수, 제니, 로제 instagr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