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 방탄소년단과 함께 아동 및 청소년 폭력 근절 위한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 ‘기브티콘(Give-ticon)’ 선보여
카카오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함께 이모티콘 구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브티콘(Give-ticon)’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기브티콘은 이용자가 이모티콘을 구매 시 구매금액의 일부를 카카오가 기부하는 모바일 후원 상품으로,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다양한 작가 및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12차례 출시를 이어왔다.
방탄소년단은 이번이 2번째 참여로, 2018년에 4주만에 1억원의 기부금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기브티콘은 지난 2018년에 진행한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의 2탄으로,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방탄소년단을 실제 촬영한 모습 2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BTS, LOVE MYSELF 2’를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는 오는 15일부터 7월 12일까지 4주간 기브티콘이 판매될 때마다 300원씩 기부한다.
4주 후에도 기브티콘 판매는 지속되며, 방탄소년단은 이번 기브티콘을 통해 얻는 모든 수익을 기부할 예정이다.
카카오같이가치 캠페인 페이지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88409
#카카오톡#이모티콘#기브티콘
by.idolounge
출처 카카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