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멤버 비주얼 담당, 스테이씨(STAYC) 컴백. 타이틀곡은 ‘색안경 (STEREOTYPE(스테레오타입))’
그룹 스테이씨(STAYC)가 8월 30일 새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 이후, 9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STAYC(스테이씨) [STEREOTYPE] Concept Trailer
콘셉트 트레일러 속 스테이씨는 청량한 색감의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키치한 감성을 가득 발산하고 있습니다.
멤버들은 도서관, 운동장, 체육관, 교실, 강당 등 학교 내 다채로운 공간에서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며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스테이씨는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에너지를 통해 싱그러운 매력을 발휘하는 동시에 저마다의 고민과 생각을 나누는 진중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기도 합니다.
특히 탁월한 발성이 돋보이는 멤버들의 내레이션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절묘하게 맞물리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습니다.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를 통해 몰입감 높은 연기력 또한 선보이며 팬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 할 예정입니다.
여섯 멤버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콘셉트 트레일러는 스테이씨의 첫 미니 앨범 ‘STEREOTYPE’을 향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는데요.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기도 합니다.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을 맡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를 담아낸 곡으로, 멤버 구성이 완료되는 시점에 만들어진 스테이씨의 첫 번째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약 2년 만에 베일을 벗는 스테이씨의 히든 트랙에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 또한 진행 중입니다.
8월 30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앨범의 트랙리스트 또한 공개되었는데요.
STAYC(스테이씨) [STEREOTYPE] Preview #2 Highlight Medley
공개된 영상 속에는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을 비롯해 ‘I’ll BE THERE (아일 비 데어)’, ‘SLOW DOWN (슬로우 다운)’, ‘COMPLEX (콤플렉스)’까지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된 4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무반주로 담겼습니다.
반주 없이 스테이씨의 목소리만으로 하이라이트가 구성됐음에도 청량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멤버들의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으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또, 스테이씨의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는 지난 26일 엘르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하기도 했으며, 스테이씨는 최근 화장품, 콘택트렌즈, 헤드폰 광고 모델까지 선점하며, 케이팝 걸그룹 대세 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하이업ent. 렌즈미, LG생활건강, 필립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