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이달의소녀 라이언전 MAXIS프로젝트 'Not Friend', 빅이슈 매거진 화보촬영 영상 공개

반응형

이달의소녀(LOONA) 'Not Friend', 빅이슈 매거진 화보촬영

MAXIS프로젝트 'Not Friend' x LOONA

이달의 소녀가 라이언전의 프로젝트 앨범 '맥시스(MAXIS)'의 두번 째 곡 'Not Friends'(낫 프렌즈)의 티저 영상과 빅이슈의 258월호 커버모델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의소녀 공식 유튜브채널과 라이언전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Not Friends'의 티저 영상에서는 희진이 납치되어 있는 듯한 장면을 뒤로, 멤버 김립, 진솔, 이브가 액션씬을 소화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희진이 총으로 한 무리를 일망타진하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라이언전과 이달의소녀

 

맥시스 파트 원 '매니악'은 NCT 멤버들이 참여했으며, 파트 투는 라이언전과 인연이 깊은 이달의소녀 멤버들이 맡았다.

 

라이언전은 최근 발매된 이달의 소녀 앨범 '[&]'의 타이틀곡 PTT와 수록곡 WOW, Be Honest를 작곡하며, '맥시스 프로젝트로' 이달의 소녀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라이언전은 오마이걸, 우주소녀, 크래비티, WayV, NCT, 아이유, 트와이스, 아이즈원, EXO,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샤이니,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유키스, 이효리 등의 수 많은 히트곡들을 작곡한 스타 작곡가이다.

 

[Teaser]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 "Not Friends" (Prod. RYAN JHUN(라이언전))

🔗https://youtu.be/C1M8H2mSYKM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뜻하는 'MAXI'의 복수형이며,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열정과 의지가 담겨있다.

 

이달의소녀(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참여한 'Not Friends'음원은 9월 3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언전은 최근 본인이 제작한 걸그룹 '버가부(bugAboo)'의 티저 사진(초연, 유우나)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빅이슈 X 이달의소녀

 

또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58호 커버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업로드 했으며, 잡지에는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인터뷰 또한 담길 예정이다. 

 

빅이슈 잡지는 1991년 영국에서 창간한 대중문화 잡지로, 한국판 '빅이슈'는 2010년 창간해, 20~30대 여성이 주 독자층이다. 

 

희진, 츄, 올리비아 혜 빅이슈 화보촬영

 

특히 잡지를 판매한 금액의 절반이 주거취약계층 판매원의 수익이 되며, 유명 배우, 모델 유명인사들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모델료나 원고료를 받지 않고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4년에는 우수 사회적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었다.

 

'빅이슈' 잡지는 빅이슈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7,000원이다.

 

[MAKING 티저C]✌🏻🌕🐮 이달의 소녀 화보 촬영 현장 공개(feat. 고원, 츄, 올리비아 혜, 이브)

🔗https://youtu.be/I8EeBHrRNWc

 

 

 

이달의소녀(희진,김립,진솔,이브) 'Not Friends(Prod. by 라이언전)' [🎧뜻/곡정보/프로필/뮤비] 맥시스

뮤직비디오의 미장센이 완벽, 써니비주얼의 영혼을 갈아 넣은 슬로우 장면들과 카메라 구도 (라이언전은 역...

blog.naver.com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사진 빅이슈 유튜브채널, 라이언전 인스타, loonatheworl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