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스타쉽 새 걸그룹 아이브(IVE) 전 멤버 프로필사진 공개 / 유진 원영 가을 레이 리즈 이서 나이

반응형

스타쉽 새 걸그룹 아이브(IVE), 아이즈원 안녕즈의 귀환

2021년 데뷔 예정인 스타쉽의 새 걸그룹인 아이브(IVE)의 전 멤버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아이브(IVE)에는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던 유진, 원영 이외에도 이서, 리즈, 레이, 가을이 멤버로 확정됐다.

 

아이브의 리더는 2003년생인 유진이 확정 됐으며, 맏언니는 02년생인 가을이다.

막내는 07년생인 이서이며, 레이, 원영, 리즈는 04년생이다.

(평균 연령 17.5세)

 

아이즈원 멤버들이 포함된 그룹이라는 이슈 이외에도, 스타쉽에서 우주소녀 이후로 무려 5년 9개월만에 새로 나오는 걸그룹이기 때문에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유진원영은 음악방송의 MC를 맡고 있으며, 스타쉽 그룹 최초 일본인 멤버(레이)가 소속된 그룹이 되었다.

 

또한 막내인 이서는 2007년 2월 21일 생으로 대한민국 최연소 걸그룹 멤버이기도 하며, 멤버들의 평균신장은 약 169cm로 장신 걸그룹으로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각 멤버들의 추가 프로필 사진은 아이브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IVE Twitter

- IVE instagram

- IVE Youtube

 

 

대한민국 3사 음악방송 MC를 모두 맡게 된 아이즈원 멤버들 김민주, 안유진, 장원영[라운지특집]

인기가요, 뮤직뱅크, 음악중심의 MC는 모두 아이즈원(IZ*ONE) [라운지특집] 9월 2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 기사 하나가 공유됨. "장원영 · 엔하이픈 성훈, '#뮤직뱅크' 새 MC 발탁" 뮤직

idolounge.tistory.com

by.idolounge

사진 스타쉽 'I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