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위클리 이수진, '나의 아저씨 꼰대희'로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 본격 배우 활동 시작?

반응형

위클리 수진, '나의 아저씨 꼰대희'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 

위클리 이수진

 

와이낫미디어와 유튜브 꼰대희 채널이 협업한 웹드라마 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에 청이로 출연했던 걸그룹 멤버 수진이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의 종료를 알리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수진은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저의 첫 작품! ‘나의 아저씨 꼰대희’가 오늘로 끝이 났습니다..!크게 우는 얼굴 연기는 처음이라 서툴고 긴장도 많이 했는데 편하게 촬영하며 배울 수 있게 도와주시고 청이를 너무나도 아껴주신 감독님, 모든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드라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

 

시청자들은 '아무 생각 없이 봤는데, 나름 재밌있네요 ㅎㅎ', '매주 드라마가 기다려졌었는데 아쉽습니다. 재밌었어요', '시즌2 기다립니다', '이서균X아이유 조합만큼 잘 어울린다'등 긍정적인 반응을 다수 보였다.

 

 

 

'나의 아저씨 꼰대희'는 10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총 5부작 웹드라마며, 와이낫미디어와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가 제작했다. 

 

나의 아저씨 꼰대희는 꼰대희 유튜브채널에서 바로보기 할 수 있다.

 

꼰대희 유튜브에 출연했던, 신봉선, 장동민, 홍윤화, 박영진등이 출연(특별출연)했으며, 배우 김기남, 주재환 또한 출연했다.

 

#Weeekly #위클리 

멤버 : #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

 

위클리의 리더이자 메인댄서인 수진은 2020년 데뷔한 위클리(Weeekly)의 멤버로, 믹스나인 오디션에 참가했던 경력 또한 있다.

 

위클리는 2021 더팩트 뮤직어워즈에서 TMA핫티스트 상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by.idolounge

사진 위클리 twitter, 와이낫미디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