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재석 그리고 이미주, 안테나뮤직과 한솥밥. 모기업 카카오엔터테인먼트
17일 안테나뮤직 공식 SNS는 러블리즈멤버이자 최근 예능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티스트 이미주와 전속계약을 알렸다.
안테나뮤직 공식 트위터는 이미주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하며, '주변을 항상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물들이는 이미주님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즐겁게, 그리고 꾸준하게 함께 걸으며 빛나는 날들을 만들어가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미주(본명 이승아)는 16일 울림과의 공식 계약이 종료되었으며, 17일 이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안테나뮤직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지분을 완전 인수하기도 했으며, 미주는 카카오티비 채널의 예능인 '개미는 오늘도 뚠뚠, 런웨이2'에 고정출연하기도 해 카카오와의 관계가 더 끈끈해 질 것으로 예상된다.
미주는 tvN의 '식스센스'와 MBC의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재석과의 케미를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네티즌들 또한 유재석과의 한솥밥에 긍정적인 의견들을 보내는 중이다.
미주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팬들의 응원과 축하의 댓글들이 계속 달리는 중이다.
이미주 인스타그램 @queen.chu_s
21년 11월 현재 안테나뮤직의 소속 연예인은 유희열,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권진아, 정승환, 이진아, 윤석철, 적재, 서동환, 유재석, 이미주다.
by.idolounge
자료 이미주 인스타그램, 안테나뮤직twit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