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아이즈원 사쿠라& 김채원 재결합 걸그룹 데뷔, 하이브 산하 쏘스뮤직 전속계약 확정 - 입장전문

반응형

사쿠라, 김채원 쏘스뮤직(하이브)에서 재데뷔 확정, 개인 인스타그램으로 소식전해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던 미야와키 사쿠라와 김채원이 재데뷔 소식을 각자의 개인SNS를 통해 밝혔다.

 

미야와키 사쿠라와 김채원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남기면서 이 소식을 전했다.

 

14일 쏘스뮤직은 해당 소식을 전하며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하여 론칭하는 첫 걸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라고 알리기도 했다.

 

사쿠라와 김채원은 2018년 프로젝트 걸그룹이 '아이즈원'으로 활동했으며, 아이즈원 멤버였던, 장원영과 안유진은 걸그룹 아이브로 재데뷔 했으며, 권은비, 최예나, 조유리는 솔로가수로 김민주, 강혜원은 배우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중이다. 

 

같은 멤버였던 일본인 멤버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도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일본으로 돌아간 후 팬덤을 더욱 견고히 하고 있으며, 이채연은 최근 뜨거웠던 스트리트우먼파이터에 출연해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다음은 사쿠라와 김채원의 SNS 입장전문이다.

 

사쿠라


미야와키 사쿠라 SNS 한국어 글 전문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입니다! 항상 많은 사랑을 주시는 팬분들에게 제가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번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저는 하이브 산하의 쏘스뮤직으로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여름부터 SNS 및 여러분의 눈에 보이는 활동을 하지 않아서 많이 궁금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동안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고 기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팬분들이 항상 저한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거 잘 보고 있었어요. 저도 여러분을 만나지 못한 기간 동안 외롭기도 했는데 그때마다 여러분이 보내준 응원을 보고 힘내고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빨리 여러분께 소식을 직접 말할 수 있는 날을 기다렸어요.

요즘은 날씨도 풀리고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고 있습니다. 벚꽃 봉오리는 겨울의 강추위를 극복하면서 봄의 따뜻함을 느끼면 개화한다고 합니다. 겨울의 추위를 경험해야 개화할 수 있는 구조라고.

저에게도 이 기간은 그런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봄 만개에 활짝 피어난 벚꽃이 되기 위해 이 겨울에 저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옆에서 도와주는 따뜻한 직원분들을 만나서 아주 좋은 환경에서 매일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빨리 만날 수 있으면 좋겠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열심히 노력 하고 있어요!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사쿠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39saku_chan/

 

 

김채원 SNS 글 전문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여러분께 직접 전해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써보아요!

앞으로 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도와주시고 지지해주실 하이브 산하 쏘스뮤직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 소식을 오래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오랫동안 궁금해 하셨을 팬분들께 제일 먼저 인사드리고 싶었어요.

저도 너무너무 보고 싶었습니다…ㅠㅠ 그리고 마지막까지 잘 보살펴주신 울림엔터테인먼트에도 감사드립니다! 기다려주신 만큼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많이 했으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의 마음 잊지 않고 부지런히 노력하는 채원이가 되겠습니다☺

김채원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chaechae_1/

 

by.idolounge

자료 김채원, 사쿠라 inst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