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4월 선공개곡 'Darl+ing(달링,달잉)'을 공개하며,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던 실력파 + 칼군무 + 자체제작 아이돌, 세븐틴(SEVENTEEN)이 '태양 같은 열정'을 쥐고 컴백했다.
세븐틴은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인 '13 Inner Shadows'(13 이너 섀도우)를 통해 각자의 두려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이 앨범의 메인 콘셉트를 이해하기 위한 발판을 먼저 공개했었다.
멤버들은 서로의 내면에 대한 이야기들을 가감없이 표현하며, 진정성을 담아 팬들에게 다가가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한층 더 보여준다.
'두려움에 잠식되기보단, 자신을 향한 불신을 HOT 뜨겁게 불태워버리는 열정 가득한, 강인한 존재로 거듭나겠다'는 정규 4집 'Face the Sun'은 세븐틴의 새로운 여정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곡 HOT은 웨스턴 기타 사운드가 특징이며, 힙합 장르가 메인으로, 지르는듯한 랩스타일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만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 조회수 3천만 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컴백쇼에서 선보인 '노래해, HOT, Darl+ing' 개별 영상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세븐틴의 정체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그림자가 아닌 '태양'이 되겠다는 의지를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틴은 최근 아는형님에 출연해 '마라맛 토크'를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21년 전멤버 재계약을 하며, 더 단단함을 보여주기도 한 세븐틴은 아이유의 팔레트, 꼰대희 등에 게스트로 출연해, 아이유와의 신선한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썬)’으로 발매 첫날 총 175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의 저력을 입증했다.
*5월 31일(화) 딩고 킬링보이스 출연예정
by.idolounge
사진 세븐틴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