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제이홉(BTS) 솔로앨범 발매 'Jack In The Box' / 세븐틴 & TXT 월드투어 일정 / 롤라팔루자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 방탄소년단 Yet To Come 인기가요 출연 / 인더섬 모바일게임

반응형

제이홉, 7월 솔로컴백. 선공개곡 1일 공개, 본격 개인활동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이 7월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이자, 래퍼인 제이홉은 26일 하이브의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7월 15일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Jack In The Box'는 제목에 함축된 의미처럼 기존의 틀을 깨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제이홉의 포부를 담은 솔로 앨범이다.

 

제이홉은 2018년 3월 공개된 믹스테이프 'Hope World(홉 월드)(빌보드 200, 2주 차트인)'에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감정을 담아 전 세계에 제이홉만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2019년 9월에는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 베키 지(Becky G)와 협업한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치킨누들수프)'를 발표해 원곡의 안무를 재해석한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얻으며, 빌보드 차트인 성적(HOT100 최고순위 81위)을 기록하기도 했다.

 

제이홉은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7월 1일 선공개 곡을 발표하고,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이 담긴 다채로운 콘텐츠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세븐틴, TXT 한국, 북미, 아시아 월드투어 8월 본격 시작, 롤라팔루자 출연

 

하이브 레이블즈의 세븐틴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한국과 북미, 아시아 지역을 잇는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비 더 썬)을 개최한다.

 

이들은 오는 25~26일(이하 현지시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0일 밴쿠버, 12일 시애틀, 14일 오클랜드, 17일 로스앤젤레스, 20일 휴스턴, 23일 포트워스, 25일 시카고, 28일 워싱턴 D.C., 30일 애틀랜타, 9월 1일 벨몬트 파크, 3일 토론토, 6일 뉴어크미국과 캐나다를 찾을 예정이다.

 

이어 ‘BE THE SUN’ 아시아 투어9월 24~2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0월 1~2일 태국 방콕, 8~9일 필리핀 마닐라, 1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다.

 

‘BE THE SUN’은 2019년 시작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중도 마무리됐던 두 번째 월드투어 ‘ODE TO YOU’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의 월드투어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Z대표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처음으로 월드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 7월 2~3일 서울에서 시작해 7일 시카고, 9일 뉴욕, 12일 애틀랜타, 14일 댈러스, 17일 휴스턴, 21일 샌프란시스코, 23~24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으로 이어진다.

 

서울 공연 및 미국 공연 티켓은 초고속 매진됐고, 7월 24일 로스앤젤레스 공연이 추가되는 등 반응이 뜨겁다.

 

이들은 9월 3~4일 오사카, 7~8일 지바현, 10월 12일 자카르타, 15~16일 마닐라, 19일 타이베이, 22~23일 방콕에서도 투어를 열어 일본과 아시아 지역에도 열풍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투어를 마친 뒤 7월 30일 시카고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인 ‘롤라팔루자’(LOLLAPALOOZA)에 제이홉과 함께 출연, 더 다양한 관객들을 만나 투어의 열기를 전파할 예정이다.

 

제이홉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바통을 넘겨받아 7월 31일 롤라팔루자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제이홉은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주요 음악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에 헤드 라이너로 출연하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보 'Proof(프루프)' 타이틀 'Yet To Come' 컴백, 방탄소년단 백악관 방문 소감. 바이든과 아시아 혐오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백악관을 예방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의견을 나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31일 오후 3시(현지시간/한국시간 1일 오전 4시) 백악관 집무실에

idolounge.tistory.com

 

방탄소년단, ‘인기가요’서 ‘Yet To Come’·’For Youth’ 무대 선보여. 음악방송 4관왕!

 

방탄소년단이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옛 투 컴)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펼치며 컴백 후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Yet To Come’과 ‘For Youth’ 무대를 공개했다.

 

관객들의 열띤 환호 속 LED 스크린에 “2013년 6월 13일 우리의 꿈은 시작되었다”라는 문구에 이어 역대 방탄소년단의 활동 영상이 돌아가는 가운데 팬들의 육성이 담긴 ‘Young Forever’가 배경 사운드로 깔렸다.

 

세미 마린룩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방탄소년단은 ‘For Youth’를 열창했고, 회전 무대를 활용해 두 가지 매력을 발산했다.

 

‘Yet To Come’ 무대는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스쿨 버스를 시작으로 학교의 로비, 복도, 동아리 방 등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꾸며졌고, 방탄소년단은 힙합 무드의 올 블랙 차림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들은 객석을 채운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손을 흔들며 ‘찐’ 팬사랑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인기가요’ 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해 지난 15일 MBC M ‘쇼! 챔피언’,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 17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Yet To Come’으로 음악방송 4관왕을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인기가요 Yet To Come 무대

 

 

방탄소년단 인더섬, 모바일 게임 뮤직비디오 공개

 

한편,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BTS가 게임 속 방탄소년단 캐릭터들이 등장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다.

 

‘인더섬 with BTS’ 버전의 ‘Yet To Come’ 뮤직비디오는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방탄소년단 캐릭터들이 사막에서 만난 거대한 보랏빛 고래의 도움으로 유리병 속 구름에 둘러싸인 신비한 섬, ‘인더섬’에 도착해 평화롭게 휴식을 즐기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담았다.

 

하이브 IM의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는 오는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인더섬 with BTS’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다.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게임의 배경인 섬을 꾸미고 상호작용 할 수 있는 ‘힐링 퍼즐 게임’으로서의 매력을 갖추고 있다.

 

지난 4월 26일 사전예약 시작 사흘만에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정식 론칭을 앞두고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 관련곡

 

 

방탄소년단(BTS) 'Yet To Come(옛투컴)[🎧뜻/곡정보/프로필/관련앨범] 힐링송 동기부여추천음악 쉴때

"너의 마음속 깊은 어딘가 여전한 소년이 있어 My moment is yet to come" "그래 늦지 않...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