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8월 완전체 컴백, 트와이스의 전원 재계약 공식발표한 JYP엔터 / 일본정규 4집 'Celebrate(셀러브레이트)' 발매

반응형
트와이스


7월 12일 JYP는 공식홈페이지 공지사항 알림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 전원과의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JYP는 오는 가을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트와이스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글을 시작하며, 'JYP의 위상 확립에 결정적 역할을 한 트와이스, 또 트와이스가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하는데 든든한 버팀목이 된 JYP가 이 같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전원 재계약을 통해 향후 더 발전된 미래를 함께 확신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트와이스와의 끈끈한 관계를 바탕으로 재계약 하게 되었음을 밝혔다.

또한 '트와이스가 글로벌 정상 걸그룹으로서 더욱 성장해 가는데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라며, 앞으로의 글로벌 활동에 트와이스가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사실 또한 넌지시 알려왔다.

트와이스

최근 트와이스 멤버 중 처음으로 나연이 첫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트와이스는 8월 중 완전체가 국내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알려져있다.

트와이스의 일본 정규 4집 앨범 'Celebrate(셀러브레이트)'(타이틀 Celebrate)는 7월 27일 발매될 예정이다.

트와이스트와이스


총 수록곡이 9곡인 일본 정규 4집의 타이틀 '셀럽(셀러브레이트)'는 이우민 작곡, 박진영이 작사로 참여했으며,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수록곡인 'Tick Tock', 'That's all I'm saying'등에 다현이 또 한번 참여하며, 작사가로서의 면모 또한 보여줄 예정이다.

셀러브리티 뮤직비디오의 첫 번 째 티저 영상이 7월 6일 공개되었다.

8월 컴백 예정인 대형 걸그룹 블랙핑크, 소녀시대, 트와이스가 함께 활동하는 모습을 케이팝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TWICE「Celebrate」Teaser1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JYP 공식홈, 트와이스 japan twitter


트와이스 멤버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계정주소

[라운지특집] 트와이스(TWICE) 멤버 개인 인스타그램 / 5월 17일 개설 뭉클한 멤버들의 첫 사진 #트와이스포에버 #TWICE_forever 2015데뷔 트와이스, 2022 전 멤버 재계약 가즈아~!? #나연 (임나연) 인스타그

idolounge.tistory.com

나연(트와이스) 'POP!(팝!)' [🎧뜻/곡정보/프로필/뮤비/가사] 작곡가 켄지 이스란 필릭스 원슈타인

SM+JYP = NY ?! 트와이스 멤버의 첫 솔로앨범, 과즙미의 나연에게 잘 어울리는 탁월한 장르선...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