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임윤아 22년 가장 바쁜 배우이자 케이팝스타, 빅마우스+소녀시대+공조2까지! 탄탄하게 쌓아가는 필모그래피

반응형

 

흥행보증수표 배우이자, 케이팝 아이돌의 전설 임윤아(소녀시대 윤아)의 쉬지 않는 작품활동 열정이 빛을 발하고 있다.

임윤아는 현재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제작 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에이맨프로젝트)에서 ‘고미호’ 역으로 열연, 강인하고 능동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임윤아가 연기하는 ‘고미호’는 천재 사기꾼 누명을 쓴 남편 박창호(이종석 분)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걸고 고군분투하는 간호사로, 미모와 지성, 행동력까지 모두 갖추고 사건을 빠르게 해결해 나가는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쾌감을 안겨주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3화에서는 고미호가 남편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구천 대학 병원으로 이직, 베테랑 간호사다운 면모로 환자들을 돌보는 한편, 살인 사건의 핵심 키워드인 ‘서 교수 논문’에 대해 파헤치고, 병동 환자와 보호자들 사이에서 병원과 관련된 수상한 정황을 포착하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고미호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끌려간 박창호의 참고인 자격으로 조사를 받게 되고, 무례한 질문과 유도 신문에도 불구하고 남편을 향한 무조건적인 믿음을 보내는 것은 물론, 결연한 표정과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검사를 되레 압도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빅마우스’를 통해 첫 누아르에 도전한 임윤아는 그동안 끊임없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성공적인 변신을 해 온 만큼 이번에도 놀라운 흡입력으로 캐릭터를 완벽 소화, 방송 4회 만에 전국 시청률 8.6%(닐슨 코리아 기준),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발표에 따른 2주 연속 금토드라마 부문 TV화제성 1위, 드라마+비드라마 화제성 TOP100 순위 2위 등을 이끌어 ‘배우’ 임윤아만의 파워를 입증 중이다.  

 


또한 임윤아는 가수로서도 5년 만에 소녀시대 정규 7집 앨범 ‘FOREVER 1’을 발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톱 레전드 그룹’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 '데뷔 15주년' 정규 7집 완전체 컴백! 타이틀 Forever 1 뮤직비디오 공개

‘톱 레전드 그룹’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5일 컴백했다. 소녀시대(태연, 윤아, 유리, 티파니, 효연, 써니, 서현, 수영)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은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

idolounge.tistory.com

 

by.idolounge

자료 SM ent. 윤아 inst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