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컴백 빌리,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 팬들과 소통 본격 돌입
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중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그룹 ‘빌리(Billlie)’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빌리(멤버 : 시윤, 수현, 츠키, 션, 하람, 문수아, 하루나)는 지난해 11월 데뷔 이후 올 2월 미니 2집까지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완성형 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미니 2집 타이틀곡 '긴가민가요(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는 아이튠즈, 빌보드 재팬 등 다수 글로벌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데 이어, 올해 6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22년 베스트 케이팝 노래 및 앨범(The Best K-Pop Songs and Albums of 2022)'에서 베스트 케이팝 송으로 이름을 올리는 등 빌리는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빌리는 오는 8월 31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투(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했다.
빌리는 컴백을 앞두고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열었으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위버스는 빌리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잇다.
빌리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환영 인사를 해시태그(#Belllieve_in_Billlie)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발표하는 작품마다 새롭고 다양한 예술적 시도를 통해 빌리의 음악과 이야기를 향유하는 사람들에게 깊은 영감을 선사했던 빌리는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를 통해 Hard Rock(하드락)이라는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중독성과 가슴 터질듯한 해방감을 주는 리얼 밴드 사운드로 스토리와 실력을 모두 담아내며 빌리가 가진 능력치를 다시금 입증해내고 있다.
또한, 메인래퍼이자 리드보컬인 문수아는 JTBC의 힙합 경쟁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해 실력파 걸그룹이란 타이틀을 직접 증명중이다.
'두 번째 세계'는 문수아 이외에도 유빈, 신지민, 마마무의 문별, 오마이걸 미미, 우주소녀 엑시, 모모랜드 주이, 클라씨 김선유가 참여했다.
문수아는 최근 뮤직뱅크에서 친오빠인 아스트로의 문빈과 '남매즈'로 출연해 백지영의 노래 '내 귀에 캔디'를 커버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남매즈의 '내 귀에 캔디'무대는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했다.
🔗내 귀에 캔디 (원곡:백지영) - 남매즈 (문빈 X 문수아) (MOON BIN X MOON SUA) / 부모님 헌정 무대(?)
베스트 댓글 "이건 K-POP 역사에 남을 무대다. 악뮤가 트러블메이커를 하지 않는한 이걸 능가할 남매 퍼포먼스는 없다."
🔻관련앨범
by.idolounge
자료 HYBE wev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