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 다이아로 활동했던 정채연이 배우 활동에 전념한다.
정채연의 새로운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계정을 통해 정채연에게 환영의 메시지를 업로드 했다.
BH엔터는 'BH의 새로운 식구가 된 정채연 배우, 다양한 활동을 언제나 함께해요'라며, 채연의 배우 활동을 응원했다.
네티즌들 '와 정채연 bh왔다. 축하해 채연아. 가슴이 웅장해진다. 영화, 드라마에서 많이 보고싶다!'등 긍정적인 댓글을 많이 달았다.
BH는 카카오(카카오엔터테인먼트)지분 100%의 손자회사로,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해수, 안소희, 우효광, 추자현,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정우, 한지민, 한가인, 한효주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소속된 대형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정채연은 소속사를 옮기기 전에도 꾸준히 영화, 드라마 활동을 해왔으며, 2021년 '연모'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기도했다.
2015년부터 '달콤한 유혹'을 시작으로, '혼술남녀, 다시 만난 세계, 같이 살래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넷플릭스)'등의 작품활동을 해왔다.
정채연은 9월 23일부터 방영되는 새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에서 육성재, 연우, 이종원, 한채아, 최원영과 함께 출연예정이다. (연출 : 송현욱, 이한준, 작가 : 윤은경, 김은희. 원작 : 네이버웹툰 '금수저'(HD3))
금수저 티저 예고편
최근 드라마 촬영 중 쇄골골절 및 뇌진탕 증세를 보여 응급치료 및 수술을 하기도 했으며,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술을 잘 마쳤음을 알리기도 했다.
정채연이 소속되었던 다이아(기희현, 주은, 은채, 예빈, 정채연, 유니스)는 최근 7주년을 기념하여 완전체로 신곡 '눈부셨던 날'을 발매하기도 했다.
'눈부셨던 날'은 7년 동안 함께 해온 멤버들과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로 다이아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다이아는 '눈부셨던 날'을 마지막으로 9월 17일 단체 활동을 종료하게 됐다.
by.idolounge
자료 BH ent. 정채연 insta, MBC 금수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