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방탄소년단📢 '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콘서트 in 부산' 위버스 생중계. 빌보드 14주 연속 차트인. 인더섬 업데이트 / 2억뷰 이상 뮤비목록

반응형

🎶 KPOP NEWS : BTS 최근소식

- 부산세계박람회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부산 위버스라이브 통해 생중계. 위버스의 실시간 라이브 기능 사용

- 통산 24번째 2억뷰 이상 뮤직비디오 보유 케이팝 보이그룹/1억뷰이상 뮤직비디오 목록. 현대차x피파월드컵2022캠페인송

- 앤솔러지 앨범 ‘Proof’, 빌보드 14주 연속 차트인 / with 찰리푸스, 베니 블랑코, 바밍타이거

- 인더섬 with 방탄소년단, 신규 업데이트 실시

 

방탄소년단 BTS

위버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방탄소년단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글로벌 생중계

HYBE의 케이팝 전문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실시간 영상 라이브 기능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오는 10월 15일 오후 6시(한국 시간 기준)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개최지)에서 방탄소년단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을 글로벌 생중계한다.


※유치기원 BTS Yet to come 공식 홈페이지 : https://weverse.io/event/bts-YetToComeInBUSAN

 

위버스는 지난 7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서도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무대를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220개 국가/지역에 생중계 하였고 합계 조회수 1,628만회에 달하는 대규모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처리하며 스트리밍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위버스는 위버스 앱 뿐만 아니라, PC웹과 스마트 TV에 탑재된 위버스 TV앱을 통해서도 중계를 지원하는 등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시청 옵션를 제공한다.

 

방탄소년단 BTS

여기에, 공식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서 전세계 팬들이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번역 지원 언어를 기존 한/영/중/일 4개 언어에서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태국어를 포함한 8개 언어로 확대했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시간 보다 늦게 접속한 팬들도 라이브 영상 재생바를 옮겨 처음부터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라이브 타임 머신 기능을 제공하고, 실시간 채팅 기능 지원으로 공연을 감상하는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소통 가능하도록 했다.

 

방탄소년단 BTS
위버스 라이브 스트리밍 공지

 

위버스 라이브를 통한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의 라이브 스트리밍은 본 공연 시간대에 위버스 모바일 앱 또는 PC 웹사이트에서 접속하여, 방탄소년단 커뮤니티 내 '라이브(LIVE)' 탭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위버스는 본 공연을 위버스 라이브로 시청하는 팬들에게 위버스샵 엠블럼을 특전으로 제공하고, 방탄소년단의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총 망라한 위버스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4주 간 선보이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식 후원사 : 월드엑스포2030부산 유치위원회, 부산광역시
공식 스트리밍 : 위버스
주최, 주관 : 빅히트뮤직, 하이브 레이블즈
협찬사 : 네이버, 제페토, 네이버 나우, 야놀자,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현대차, SK텔레콤, 롯데자일리톨, 롯데칠성음료, BNK금융그룹, JTB, DEVSISITER,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BTS
네이버멤버십플러스 스튜던트 응모방법

 

BTS <Yet To Come> in BUSAN 티켓 교환권 증정 이벤트 - 네이버멤버십플러스스튜던트 멤버십 가입자

🔗티켓교환권공지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B-side 뮤직비디오로 통산 24번째 2억뷰 MV

그룹 방탄소년단(진,슈가,제이홉,RM,지민,뷔,정국)‘Dynamite’ B-side 뮤직비디오2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20년 8월 공개한 ‘Dynamite’ B-side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21일 오전 3시 23분 경 2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24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Dynamite’의 또 다른 버전 ‘B-side’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긴 컷과 생생한 촬영 모습이 담긴 NG 장면, 같은 장소와 콘셉트 속에 카메라 각도를 다르게 해 찍은 장면 등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Official MV (B-side)

 

2억뷰를 돌파한 B-side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15억뷰의 ‘Dynamite’ 뮤직비디오, 2억뷰의 ‘Dynamite’ (Choreography ver.) 뮤직비디오 등 ‘Dynamite’ 원곡 뮤직비디오와 파생 뮤직비디오는 여전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Dynamite’로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통산 3차례 정상에 오른 것을 포함해 총 32주간 차트인해 한국 가수로서는 최장 차트인 기록을 작성했다.

 

또한, 이 곡은 대중음악 가수 최초 ‘2021년 그래미 어워드’ 수상 후보, 일본 레코드협회 역대 최단기간 ‘다이아몬드’ 인증 획득 등 전무후무한 기록들을 작성했다.

 

방탄소년단은 2억뷰를 돌파한 ‘Dynamite’ B-side를 비롯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BTS

또 9월 23일 공개한 현대자동차, FIFA월드컵2022 캠페인송과 함께한 'Goal of the Century x BTS-Yet To Come (Hyundai Ver.) ' 영상은 공개 7시간만에 15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1억뷰 이상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영상) 목록

15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Dynamite’,
14억뷰의 ‘DNA’, 12억뷰의 ‘MIC Drop (Steve Aoki Remix)’,
11억뷰의 ‘IDOL’, ‘FAKE LOVE’,
8억뷰의 ‘피 땀 눈물’, ‘Butter’,
7억뷰의 ‘불타오르네 (FIRE)’, ‘쩔어’,
6억뷰를 기록한 ‘Save ME’,
5억뷰의 ‘Not Today’, ‘Permission to Dance’,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4억뷰의 ‘봄날’, ‘Life Goes On’, ‘상남자’, ‘Black Swan’,
3억뷰를 넘긴 ‘호르몬 전쟁’, ‘ON’,
2억뷰씩의 ‘I NEED U’, ‘No More Dream’, ‘Dynamite’ (Choreography ver.)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IDOL (Feat. Nicki Minaj)’, ‘I NEED U’ (Original ver.), ‘Ego’, ‘Interlude : Shadow’, ‘Epiphany’, ‘N.O’, ‘Butter (Hotter Remix)’,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ARMY With Luv’ ver.)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Proof’·‘Left and Right’, 美 빌보드 메인 차트 연속 차트인!

 

20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2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 앨범 ‘Proof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90위를 차지하며 14주 연속 차트인했다.

또한, ‘Proof’의 타이틀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5위로 재진입했다.

 

방탄소년단은 개별 활동에서도 호성적을 이어 갔다.

 

정국찰리 푸스의 협업곡 ‘Left and Right (Feat. Jung Kook of BTS)’는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41위로 12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 곡은 ‘어덜트 팝 에어플레이’ 13위, ‘팝 에어플레이’ 14위, ‘라디오 송’ 30위, ‘디지털 송 세일즈’ 32위, ‘글로벌(미국 제외)’ 33위, ‘캐나다 핫 100’ 34위, ‘글로벌 200’ 37위 등 다수의 차트에 랭크됐다.

한편, 멤버 진, 지민, 뷔, 정국베니 블랑코, 스눕독의 협업곡 🔗‘Bad Decisions’는 ‘팝 에어플레이’ 27위, ‘글로벌(미국 제외)’ 108위, ‘글로벌 200’ 117위에 안착했다.

 

RM이 피처링에 참여한 바밍 타이거🔗‘섹시느낌 (feat. RM of BTS)’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9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BTS

인더섬 with BTS,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퍼즐 레벨, 코스튬 등 신규 콘텐츠 및 유저 편의 기능 업데이트로 게임 플레이 경험 강화

 

모바일 매치3 힐링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더욱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와 유저 편의성 강화를 위한 기능들을 추가했다.

 

먼저, 새로운 퍼즐과 장애물을 추가해 퍼즐 플레이 경험을 한 층 더 강화했다.

 

최고 퍼즐 레벨을 1520 레벨까지 상향시켰으며, 강철 오리, 스피커, 카멜레온 및 거대한 얼음 조각상 등 더욱 다양한 특성을 가진 네 종류의 새로운 장애물을 추가했다.

 

여기에, 지민의 ‘Serendipity’ 및 제이홉의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 슈가(Agust D)의 ‘give it to me’ 등 캐릭터별 신규 의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인더섬 with BTS’는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오늘 할 일 다시 보기 티켓’을 이용해, 가장 좋아하는 시나리오의 장면을 캡쳐하여 해시태그 (#Rewatch_SEOM_EVENT)와 함께 트위터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접속 보상 이벤트와 함께 딸기 축제, 진격의 방탄, 조개 줍기, 거북이 구출하기, 돌려라 방탄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더섬 with BTS(개발사 : 하이브 아이엠(HYBE IM))’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 계정인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랩몬스터, 김남준과 바밍타이거의 4차원 매력만점 '섹시느낌'

 

바밍타이거(Balming Tiger) - 섹시느낌(SEXY NUKIM)(feat. RM of BTS) [🎧곡정보/프로필/MV/가사] 오메가사피

앨범 커버에 진짜 몬스터가?! 우리모두 섹시 NUKIM 바밍타이거가 항상 하는 음악 ㅇㅇ 정의내릴수 없...

blog.naver.com

 

🔻 크러쉬와 제이홉의 찐친케미, 크rush hour에서 함께한 펑크 힙합

 

크러쉬(Crush) 'Rush Hour(feat.제이홉 of BTS)'(러시아워) [🎧뜻/곡정보/앨범소개/MV] j-hope 관련앨범 나혼

This is Crush hour 찐친들의 완벽 조합 알앤비, 소울 하는 크러쉬도 좋고, 힙합하는 크러쉬도 좋다! 제...

blog.naver.com

 

by.idolounge

자료 HYBE, 현대자동차, BTS twit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