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NCT도영
NCT도영, 배우 김민하와 Fallin' 음원 발매, 보아 작사, 작곡 참여! 가을 감성 물씬
글로벌 케이팝그룹 NCT멤버 도영이 '파친코' 주연으로 월드와이드 스타가 된 배우김민하와 감성 컬래버레이션 음악을 선보였다.
세계적인 스타 두명이 함께한 이번 앨범 ‘Fallin’’은 10월 25일 오후 6시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됐다.
신곡 ‘Fallin’’(폴린)은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도영의 보컬과 김민하의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진 듀엣곡으로, 자신도 모르게 찾아온 뜻밖의 두근거림과 시작의 설렘을 담은 가사가 달달한 감성을 더한다.
더불어 이번 신곡에는 아이사의 별 보아와 인기 뮤지션 숀 킴(Shaun Kim)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도영은 NCT 활동은 물론, OST,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탁월한 보컬과 가창력을 인정받아 월드와이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김민하는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는 신예인 만큼, 두 글로벌 대세의 만남에 국내외 케이팝, 드라마의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있다.
24일 낮 12시 워너 뮤직 및 NC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Fallin’’ 메이킹 필름이 선공개 되기도 했다.
NCT도영은 최근 고정으로 출연했던 SBS '집사부일체'를 하차했으며, 지난 7월에는 티빙의 오리지널 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서 배우 한지효, 권아름과 함께 '정시호'역할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었다.
🔻 도영 x 김민하의 듀엣곡 Falling' 앨범소개/듣기
K-POP/아이돌 최신뉴스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SM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