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레드벨벳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Birthday’ 11월 28일 발매 확정. 시즌그리팅 예약판매 시작!
레드벨벳(Red Velvet)이 새 미니앨범으로 겨울 본격 컴백한다고 에스엠이 공지했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는 11월 28일 발매되며, 타이틀 곡 ‘Birthday’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길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레드벨벳이 올해 새롭게 시작한 ‘The ReVe Festival 2022’의 두 번째 앨범으로, 지난 3월 발표한 첫 번째 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은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타이틀 곡 ‘Feel My Rhythm’의 콘셉추얼한 가사로 일명 ‘꽃가루 신드롬’을 일으키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컴백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멤버 조이의 2022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웬디의 라디오DJ '웬디의 영스트리트', 슬기의 첫 솔로앨범 '28 Reasons',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샘김과 함께한 예리의 '낮(Nap Fairy)'등 다방면에서 활약중이기에, 팬들은 레드벨벳의 겨울 앨범을 더욱 기대하고 있는 중이다.
에스엠측은 '레드벨벳의 이번 앨범으로 보여줄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알렸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는 7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2023 SM Artist Season's GREETINGS #레드벨벳 (시즌 그리팅)은 11월 9일부터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5 최종회 방송, 웨이브(Wavve) 스트리밍 다시보기 제공
대망의 최종회, 멤버들이 직접 뽑은 BEST ‘우정 UP’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5’에서는 슬기의 픽 ‘훌라댄스’로 우정업 여행 2일 차가 그려졌다.
각자 취향이 담긴 옷을 입어 한바탕 패션쇼를 뽐내며 훌라 댄스를 배워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게다가 점심 식사 도중 불붙은 ‘논쟁 토크’는 레드벨벳 ‘찐친 모먼트’를 엿볼 수 있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에서는 제주의 낭만과 시원한 바람을 흐느끼며 웬디 픽 ‘집라인’에 도전, 고소공포증 예리를 제외하고 나머지 멤버들은 탑승장을 향해 올라갔다.
스릴만점 집라인 체험 후, 마지막 장소 수제버거 집에 도착한 레드벨벳, 트렌디한 분위기 속 행복한 만찬을 즐겼다.
곧이어, 이번 여행을 짚어보며 가장 잘 즐긴 베스트 멤버는 꽃밭 카페에서 깡통 열차를 신나게 즐긴 예리와 집라인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즐긴 아이린이 뽑혔다.
한편, 4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레드벨벳은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과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한층 더 돈독해진 우정을 담은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5’의 마지막 이야기는 10월 28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공개됐다.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5 바로보기 (Wavve)
레드벨벳 관련글
🔻슬기, 첫 솔로앨범 발매
🔻조이와 원슈타인의 의미있는 콜라보
by.idolounge
자료 SM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