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츄(chuu)
MBC 심야괴담회 출연 츄, 비명 지르며 사라진 이유?! 건강을 지켜츄 조유리와 테니스 경기
8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MBC 심야괴담회에는 상큼한 과즙미를 자랑하는 '깨물하트'를 만든 츄(김지우)가 특급 괴스트로 나온다.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녹화장에 등장한 츄는 “꼭 출연하고 싶었는데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며 평소 심괴 찐팬임을 인증했다.
자신은 주변에서도 인정하는 ‘겁주기의 달인’이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으나, 녹화 도중 갑자기 비명을 지르며 카메라에서 사라져버린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츄는 지켜츄 '건강을 지켜츄'편에서 아이즈원 메인보컬 출신 조유리와 함께 출연해, 테니스를 배웠다.
츄와 조유리는 테린이 타이틀을 벗어나기 위해, 기초부터 랠리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었다.
지켜츄 팬들은 '진정 무해한 조합', '이 귀여운 조합 어떻게', '언니 노릇하려는 츄가 더 귀여워 보여'등 츄와 조유리의 공통점인 별명인 '명창 강아지'를 더 강조하며 응원하기도 했다.
*츄 1999년생, 조유리 2001년생
건강을 지켜츄, 테니스 편 with 조유리 🔗다시보기
🔻츄가 전하는 따뜻한 겨울, 크리스마스 음악 (with 죠지) / 롯데백화점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MBC, 지켜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