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NCT DREAM & 127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H.O.T 메가히트곡 'Candy'(캔디), 팬이벤트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H.O.T의 메가히트곡 ‘Candy’(캔디)를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으로 발매한다.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Candy’는 H.O.T.의 ‘Candy’를 NCT DREAM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겨울만의 감성을 잘 표현했다.
NCT DREAM만의 윈터송이자 더불어 이번 신곡은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에 청량하고 힙한 매력을 더했다.
퍼포먼스 역시 망치춤, 카레이서춤 등 원곡의 포인트 안무와 트렌디하고 파워풀한 동작을 믹스했다.
또한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동명의 타이틀 곡 ‘Candy’를 포함해 ‘Graduation’(그레듀에이션), ‘Tangerine Love (Favorite)’(탠저린 러브), ‘입김 (Take My Breath)’, ‘문 (Moon)’, ‘발자국 (Walk With You)’ 등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으로 구성, NCT DREAM의 겨울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NCT DREAM은 겨울 앨범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생방송을 진행한다.
NCT DREAM은 12월 19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 NCT DREAM 채널 및 틱톡 NCT 채널을 통해 생방송 ‘NCT DREAM ‘Candy’ COMEBACK LIVE’(엔시티 드림 ‘캔디’ 컴백 라이브)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NCT DREAM은 앨범 소개부터 앨범 언박싱, 앨범 준비 에피소드, 수록곡 코멘터리 등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로 전 세계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NCT DREAM은 12월 21일 오후 8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NCT DREAM WINTER SPECIAL EVENT ’(엔시티 드림 윈터 스페셜 이벤트 <캔디>)를 개최, X세대부터 MZ세대까지 전 세대가 통합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NCT DREAM 버전으로 재탄생된 신곡 ‘Candy’는 1996년 발표 당시 H.O.T. 원곡을 즐겨 들었던 팬은 물론 리메이크 버전으로 처음 접하는 팬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밝고 경쾌한 곡인 만큼, 이번 팬이벤트도 온 가족이 ‘Candy’로 하나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팬이벤트에서 NCT DREAM은 겨울 앨범의 타이틀 곡 ‘Candy’와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수록곡 무대를 선사하며, 토크, 퀴즈쇼, 게임 등의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 할 예정이다.
더불어 가족과 함께한다는 이벤트의 취지에 따라 H.O.T.와 NCT DREAM의 팬이 한 가족인 경우 사전 신청을 받아 200명을 현장에 특별 초청하며, 그 외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는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하며, 가족과 함께 Beyond LIVE를 관람하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해 행사의 의미를 더한다.
NCT DREAM은 12월 16일 오후 8시 30분부터 KBS2TV에서 방송되는 ‘2022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해 신곡 ‘Candy’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4일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Candy’의 분위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12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12월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NCT DREAM '캔디 - 윈터 스페셜 미니앨범' 앨범소개
NCT127, 두 번째 월드 투어 추가 공연! 2023년도 전 세계로
NCT 127(엔시티 127)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23년 1월 북남미 7개 도시에서 9회 공연을 추가 개최, 2023년에도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NCT 127은 1월 9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11일 휴스턴, 13일 애틀랜타 등 3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추가 개최하고, 지난 10월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친 LA, 뉴욕 공연의 열기를 이어 또 한 번 북미를 들썩일 전망이다.
이어 NCT 127은 남미로 향해 1월 18~20일 브라질 상파울루, 22일 칠레 산티아고, 25일 콜롬비아 보고타, 28일 멕시코 멕시코시티까지 4개 도시에서 6회 공연을 열고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남미 공연은 2019년 첫 번째 월드 투어로 방문했던 멕시코를 비롯해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까지 투어 지역 범위를 확장, 공연 회차를 추가해 진행하는 만큼, 그동안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넓히고,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온 NCT 127의 성장세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앞서 NCT 127은 2021년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열고, 나고야, 도쿄, 오사카에 걸친 일본 돔투어, 미국 LA와 뉴욕,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자카르타 등 세계 각지에서 첫 번째 투어에 비해 한층 커진 규모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지난 10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첫 스타디움 공연을 펼치는 등 찬란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 2022 겨울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 aespa x RedVelvet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SM, SM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