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BC 가요대제전, 8년 연속 MC 비주얼여신 임윤아, 출연자 라인업
임윤아, 이준호, 장성규가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 다시 호흡을 맞춘다.
MBC 측은 최근 보도를 통해, 12월 31일 진행되는 가요대제전 MC로 준호, 임윤아, 장성규가 21년에 이어 MC로 발탁됐다고 알려왔다.
특히 임윤아(소녀시대 윤아)는 8년 연속 MC라는 대기록을 세우게 됐다.
"청룡의 여인 '김혜수', 가요대제전의 여인 '임윤아'"
윤아는 명실상부 MBC 가요대제전의 대표 아이콘이자, 자연스러운 진행, 그리고 소녀시대라는 선배의 입장에서 후배들을 흐뭇하게 보는 시선으로 매년 호평을 받고 있다.
또, 함께 MC를 맡은 '우리집' 이준호는 작년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윤아와의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주며 임윤아와의 특별 오프닝 무대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22 가요대제전은 혼성듀오 레전드 코요테와 대한민국 대표 밴드 자우림, '좋니'의 윤종신, 윤종신 프로듀서의 사단 신인 아이돌 빌리,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2022 역주행의 주인공이자 멜론 2022 탑 조회수 윤하, 환혼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제대로 다진 오마이걸 아린, 인간 비타민, 폭풍성장한 유튜브채널 지켜츄의 '츄', 4세대 대표 걸그룹 에스파, 엔믹스, 케플러, 아이브, 빌리, 떠오르는 보이그룹 템페스트, 월드와이드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 9년 연속 가요대제전에 출석하는 마마무까지, 화려한 출연진과 함께 새해를 맏이하게 된다.
‘2022 MBC 가요대제전’은 12월 31일에 방송되며, 2022년의 마지막 날을 K팝의 열기로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의 신인 뉴진스와 르세라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프로미스나인 등 하이브 소속 가수들은 출연하지 않는다.
2022 MBC 가요대제전 출연자 라인업
조수미, 윤종신, 자우림, 코요태, 려욱(슈퍼주니어), 윤하, 영탁, 10CM, 송가인, 마마무, 아린(오마이걸), 몬스타엑스, 문빈&산하, NCT 127, NCT DREAM, 유태양(SF9), 최유정(위키미키), 더보이즈, 포레스텔라, Stray Kids, (여자)아이들, 이무진, 츄, ATEEZ, ITZY, BIG Naughty, 정동원, BE'O, 김요한(위아이), aespa, Billlie, IVE, Kep1er, 최예나, NMIXX, TEMPEST, CLASS:y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