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르세라핌
- #르세라핌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최근소식
'콘텐츠 퀸' 르세라핌(LE SSERAFIM)의 연말 선물 한 가득, 채원의 첫 커버, 홀리데이비디오, 스페셜비디오까지
"위버스 콘텐츠, 자체콘텐츠 르니버스, 르세라핌컴퍼니, 핌로그, 에피소드, 르 플레이, 사쿠라 개인예능 '겁도 없꾸라'까지...비활동기가 더 바쁜 걸그룹, 케이팝 아이돌판의 콘텐츠 여왕"
르세라핌이 '핌매거진'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23일, 24일, 25일 팬들에게 선물로 다가온다.
르세라핌 공식 SNS에는 '오나전 핌둥이로 가득한 홀리데이, Zㅣ㉢H루 즐겨 보자구..🎄 #행복한연말카주하' 라는 게시글과 함께 르세라핌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텐츠 공개를 알렸다.
23일은 멤버 윤진의 에피소드 'Last Chrismas', 홀리데이 인생네컷, 24일은 르세라핌의 첫 단독 커버 주자 김채원의 커버송, 25일은 홀리데이비디오와 홀리데이 스페셜 비디오가 공개된다.
최근 2022 KBS 가요대축제와 2022 AAA 리허설, 안무 연습영상이 공개되며 르세라핌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확인시켜주기도 했다.
22일에는 르세라핌의 자체콘텐츠 'DAYOFF(데이오프)' 시즌2 in 제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인생은 콘텐츠다"
- 미야와키 사쿠라 명언(?) 중
르세라핌 막내 은채, 만채의 첫 단독 화보 & 인터뷰 with 엘르코리아
르세라핌 홍은채, “무대만 상상하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어”, “멤버들, 내가 한 마디만 해도 귀여워해”
쏘스뮤직(하이브) 소속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홍은채가 첫 단독 화보로 건강하고 당찬 매력을 발산했다.
르세라핌 홍은채와 패션 잡지 ‘엘르’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가 23일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주변을 유쾌하고 활기찬 기운으로 물들이는 ‘꿈 많은 소녀’ 홍은채만의 리듬을 포착했다.
사진 속 홍은채는 양갈래 머리와 스포티한 옷차림을 하고 사랑스러운 윙크와 상큼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홍은채는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은 한 해를 추억했다.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묻자 “한순간을 선택하긴 어렵지만, 데뷔 쇼케이스를 꼽고 싶다. 무대 LED 문이 열리기 전, 뒤편에서 포즈를 잡고 긴장하며 서 있던 모습, 꿈에 그리던 데뷔가 몇 초 남지 않았던 그때를 절대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홍은채는 “이번 앨범 활동과 연말 무대를 하면서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 우리 음악과 퍼포먼스를 멋지다고 말해주는 사람들이 세상에 이렇게 많다는 걸 알게 됐다”라며 시상식마다 역대급 무대를 경신해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의 명성을 인정 받은 팀에 대한 자부심을 밝혔다.
또한, 홍은채는 “준비 과정에서 벅차고 힘들 때도 있지만, 그때마다 이 동작을 무대에서 해 나가는 제 모습을 상상하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게 된다. 긴장하거나 틀릴까 봐 걱정되더라도 막상 무대에 올라 노래가 시작되면 ‘맞아, 이러려고 내가 달려왔지’하는 마음이 들면서 자신감이 샘솟는다”라는 당찬 마음가짐을 들려줬다.
이번 인터뷰에는 멤버들에 대한 애정도 가득 담겨있다.
홍은채는 “멤버들은 제가 한 마디만 해도 지나치게 귀여워해 주는 사람들이다. 네 명의 엄마, 혹은 언니 같은 존재가 되어주어서 정말 든든하다”라는 진심을 전했다.
르세라핌 홍은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미니 1집 ‘FEARLESS’와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으로 써클차트(구 가온차트)의 2022 누적 앨범 판매량(집계기간 2022년 1주 차~50주 차) 15위에 등극했다.
올해 데뷔한 K-팝 아이돌 중 해당 부문의 ‘톱 15’에 진입한 것은 르세라핌이 유일하며, 데뷔 7개월 만에 125만 6,479장의 음반을 판매해 화제를 모았다.
🔻르세라핌의 때릴수록 단단해지는 '안티프레자일'
르세라핌 허윤진·카즈하, 패션 잡지 표지 장식, 인터뷰 with 싱글즈 1월호
르세라핌 허윤진, 日 데뷔 앞둔 소감 “해외 활동 기회에 감사…꼭 잘 해낼 것”
르세라핌 카즈하, “나의 잠재력을 전적으로 믿고 노력한다”
르세라핌(LE SSERAFIM)의 매력부자 싱어송라이터 허윤진과 걸그룹 대세 댄서이자 비주얼 카즈하가 ‘싱글즈’의 새해 첫 표지를 장식했다.
르세라핌 허윤진, 카즈하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2023년 1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두 사람이 함께 잡지 표지를 장식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들의 눈부신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져 최고의 시너지를 냈다.
22일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드레시한 원피스에 가죽 부츠를 매치해 강인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르세라핌의 단단한 내면을 엿볼 수 있다.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가사처럼 힘든 상황도 ‘나를 더 단단하고 다채롭게 만드는 촉매제’로 받아들이는 방법을 묻자 허윤진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내게 온 것이라 여기는 것. 아주 어린 시절부터 좌우명처럼 되새기던 말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이 생각에 대해 더 큰 확신을 갖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카즈하는 “나의 잠재력을 전적으로 믿으며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시도한다”라는 마음가짐을 밝혔다.
또한, 내년 1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 발매를 앞두고 카즈하는 “내가 나고 자란 일본에서의 활동인 만큼 마음이 조금 더 편하지만 한편으로는 잘 아는 곳이기 때문에 오히려 긴장이 된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들려줬다.
허윤진은 “데뷔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 해외 활동의 기회가 주어져 감사할 따름이다. 꼭 잘 해내고 싶다”라는 포부를 이야기했다.
르세라핌 허윤진, 카즈하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르세라핌, 써클차트 2022 누적 앨범 판매량 ‘톱 15’ 2022 데뷔 아이돌 중 유일!
르세라핌의 2022 최종 누적 성적은?!
28일 니혼TV, 31일 NHK ‘제73회 홍백가합전’ 에서 무대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올해 데뷔한 아이돌 중 유일하게 써클차트 연간 ‘톱 15’에 오르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입증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22년 20일 발표된 써클차트(구 가온차트)의 2022 누적 앨범 판매량(집계기간 2022년 1주 차~50주 차) 15위에 등극했다.
올해 데뷔한 K-팝 아이돌 중 해당 부문의 ‘톱 15’에 진입한 것은 르세라핌이 유일하다.
또한, 이들은 2022 누적 앨범 판매량 걸그룹 부문에서 7위를 차지했다.
써클차트 2022 누적 앨범 판매량 순위는 해당 아티스트의 모든 음반 판매량의 합계를 기반으로 한다.
르세라핌은 미니 1집 ‘FEARLESS’와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단 2장의 앨범으로 125만 6,479장을 판매했다.
올해 10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한 걸그룹은 단 10팀뿐이었는데, 르세라핌은 이들 중 가장 최근에 데뷔한 아티스트로 눈길을 끌었다.
르세라핌은 데뷔와 동시에 압도적인 음반 판매량을 자랑했다.
첫 번째 미니 앨범 ‘FEARLESS’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일주일 동안 30만 7,450장 판매됐는데, 이는 당시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신기록이었다.
🔻 두려움 없는 르세라핌의 데뷔앨범
또한, 두 번째 미니 앨범 ‘ANTIFRAGILE’은 초동 56만 7,673장을 돌파하면서 르세라핌에게 ‘하프 밀리언셀링 아티스트’라는 수식어를 안겨줬다.
특히 르세라핌은 이 음반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4위(11월 5일 자)에 진입했다.
이는 K-팝 걸그룹 역사상 최단기간 해당 차트 입성 기록이다.
또한, 4세대 걸그룹의 ‘빌보드 200’ 데뷔 순위를 비교했을 때 르세라핌이 세운 14위는 최고 성적에 해당한다.
한편, 내년 1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 발매를 앞둔 르세라핌은 현지 연말 방송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들은 오는 28일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은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2’, 31일 NHK ‘제73회 홍백가합전’ 등에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 르세라핌, 일본 니혼TV, NHK 출연예정, 현지 데뷔 전 흥행 예열!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둔 르세라핌(LE SSERAFIM)이 23년 1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 발매를 앞두고 현지 연말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먼저 이들은 오는 28일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은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2’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인 애플뮤직의 연간 차트 ‘톱 100’이 공개된다.
르세라핌은 이번 어워드의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당일 공개될 ‘톱 100’ 후보로 우뚝 섰다.
이들은 오는 31일 시청률과 화제성 측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일본의 대표 연말 프로그램 NHK ‘제73회 홍백가합전’에서 무대를 펼친다.
이어 내달 1일에는 인기 음악 방송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새해맞이 스페셜! 2022→2023’에 출연해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장식한다.
지난 15일 르세라핌은 일본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을 선공개했는데, 공개 당일 라쿠텐 뮤직, AWA 등 현지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를 거머쥐었다.
또한, 지난 10월 17일 발매된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역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ANTIFRAGILE’은 일본 스포티파이 ‘주간 톱 송’(집계기간 12월 2~8일)에서 전주 대비 4계단 상승한 19위로 자체 신기록을 썼다.
이 곡은 일본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차트에서 10위(12월 12일 자), 9위(12월 19일 자)로 ‘톱 10’ 재진입과 순위 역주행을 이뤄냈다.
르세라핌은 올해 데뷔한 신인 그룹 중 일본 시장에서 단연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미니 1집 ‘FEARLESS’와 미니 2집 ‘ANTIFRAGILE’ 모두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들은 ‘국민이 선택한 상’으로 불리는 야후재팬 ‘검색어 대상 2022’ 뮤지션 부문 2위를 차지했고, 해외 아티스트로서 유일하게 대상 후보에 등극했다.
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HYBE, 르세라핌 공식 twitter, JP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