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NT NEWS : 배수지
'국민 첫사랑' 수지의 따뜻한 절친 모먼트, 백만불짜리 비주얼과 목소리
최근 안나로 연기만렙을 선보였던 배우 수지가, 절친 조현아가 진행하는 유튜브 웹예능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했다.
30일 '조목밤(조현아의 목요일 밤)' 유튜브채널에는 '심장주의, 술 마시고 노래하고 예쁘고 귀엽고, 웃기고... 그 어려운 걸 수지가 해냅니다(9화)'라는 제목과 함께 수지가 출연한 첫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
수지는 샤넬가방을 메고, 세련된 룩 스타일을 한 체로 해맑은 웃음과 함께 등장하며, 조현아에게 '오늘 좀 멀쩡하게 있네?'라며, 조현아와의 찐친 모먼트를 보여줬다.
이어 수지는 본격 대화가 시작되자 '나 술 먹으러 왔어', '노래 틀어주면 안 돼?' 라며 촬영장의 다소 경직된 분위기를 풀어주려는 모습을 보였다.
또, 조현아가 '수지가 운부심이 있다'며 수지의 운전 자부심에 대해 언급하자 '내가 화를 잘 안 내잖아, 그런 걸로 화낸다. 운전으로 약간 까불면'이라고 밝혀 반전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수지는 또 다른 웹예능 '공부왕찐천재', 매니지먼트 숲의 자체 유튜브 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드라마, 영화 이외에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수지가 출연한 '조목밤'의 두 번째 회차는 4월 6일 오후에 공개된다.
'조현아의 목요일 밤'은 그동안 송민호, 임시완, (여자)아이들 미연, 이미주, 이이경등이 출연했으며, 제목은 조현아가 소속된 혼성 보컬그룹 어반자카파의 2016년 발매한 싱글 '목요일 밤(feat.빈지노)'에서 따왔다.
🔗조현아의 목요일 밤 - 수지 편 다시보기
23년 공개되는 수지의 작품들 '이두나!', '원더랜드'
22년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를 통해 준수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수지는 최근 넷플릭스 '이두나!'의 촬영을 마쳤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두나!'는 민송아 작가의 네이버웹툰 '이두나!'가 원작으로 '돌연 은퇴를 선택한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교 1학년 학생 이원준이 같은 쉐어하우스에 사렉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낭만닥터 김사부, 사랑의 온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나의 나라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배우 양세종이 함께 출연하며, 총 9부작인 드라마는 23년 4분기 공개 예정이다.
*이두나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쇼러너스, 스튜디오N
또, 수지는 영화 '만추'의 김태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2020년부터 촬영을 시작했던 SF, 로맨스 영화 '원더랜드'에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탕웨이, 공유 등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영화 '원더랜드'는 2021년 5월에 촬영을 끝마쳤으며, 개봉월을 확정짓지는 않았으나 2023년 개봉을 예상하고 있다.
박보검이 촬영을 끝내고 입대했는데, 제대 후까지 개봉을 하지 않은 작품으로, 영화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수지는 최근 같은 소속사(매니지먼트 숲)인 전도연의 '킬복순' 시사회에 초대되어 'A급'이라는 감상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리얼한 개인 스케줄 및 일상들이 업로드 되는 수지의 개인 유튜브 채널은 최근 구독자 30만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