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아이브 장원영 SJSJ뮤즈 발탁, 전속 홍보&브랜드모델(앰버서더) 8곳 확실한 대세 아이돌 / 기본정보 프로필 광고 S23 미우미우 Fred

반응형

🎶 KPOP NEWS : 장원영(IVE)

SJSJ SS23 화보 장원영(IVE)
SJSJ SS23 화보 장원영(IVE)

 

 

4세대 대세 걸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미우미우 SS23 컬렉션으로 엘르와 함께한 영상을 업로드 한 이후, 2022년에 이어 23년에도 패션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됐다.

 

장원영은 16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브랜드 SJSJ의 뮤즈 발탁 소식을 전했으며, SJSJ(에스제이에스제이)의 축하 화환과 케이크 선물을 'My lovely romantic @sjsjofficial💕💕'라는 글과 함께 인증했다.

 

 

SJSJ SS23 장원영(IVE)

 

SJSJ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원영 발탁이유를 밝혔다. 

 

SJSJ는 '현 시대 대표 패션 아이콘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뮤즈로도 꼽히고 있는 장원영과 함께한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THE SOUND of HER VOICE(더 사운드 오브 허 보이스)'테마로 뮤즈 장원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장원영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의 재킷과 스커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페미닌 한 무드를 자아냈다. 그녀는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브랜드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담아냈다'고 밝혔다. 

 

또, '아티스틱한 감성을 지니고 있고, 남다른 패션센스와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장원영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 그녀의 영향력과 화제성, 앞으로의 새로운 활약을 통해 메가 브랜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장원영과 함께 브랜드 자체의 성장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SJSJ SS23 장원영(IVE)

 

화보에서 장원영이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SJSJ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에서 3월 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SJSJ는 2월 15 ~ 20일 사이, 크로셰 버킷햇, 시퀸 자수 레터링 탑 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텔레콤 x 갤럭시 S23 x 장원영

 

장원영은 최근 SJSJ 뮤즈로 발탁되는 것 외에도 SK텔레콤의 갤럭시 S23 광고(KISS23)를 촬영하기도 했으며, 출연한 30초짜리 광고 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수 400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 나게 했다.

 

 

💚KISS23💚 SK텔레콤과 갤럭시 S23 시리즈의 설레는 만남!

 

 

장원영은 23년 2월 현재 패션브랜드 '미우미우(miumiu), 고스피어(GOSPHERES), 프레드(Fred Joaillier)'의 앰버서더를 맏고있으며, 이니스프리, SK텔레콤, 하파크리스틴(Hapa Kristin), 아이더(EIDER),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키르시(KIRSH)의 글로벌 모델 및 뮤즈로 활동 중이다.

 

 

슈콤마보니 화보 / 프레드 초청행사 장원영 
미우미우(PRADA산하브랜드) 새틴 헤어클립 / 싱글 브레스트 깅엄 자켓 / 벨벳 쇼트 드레스 장원영

 

 

지난 1월 22일에는 1년 4개월 동안 진행 해왔던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했으며, 비하인드 영상에서 뮤직뱅크 작가가 '너무 착하고, 너무 잘하고, 최고의 MC입니다. 원영이랑 함께해서 너무 좋았고, 또 일하고 싶다'며 제작진들과의 돈독한 우정을 보이기도 했다.

 

장원영의 후임 MC는 르세라핌의 막내 홍은채가 맡았다.

 

아이브 공식 유튜브는 '안녕즈'로 불리는 아이즈원 때부터 함께 해왔던 멤버 안유진과 함께 꽃꽂이를 하러 간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IVE ON] 체리 토끼 원영 은행장 마지막 날 BEHIND

 

 

장원영 기본정보(프로필)

본명 장원영

나이 2004년생

생일 8월 31일

키 173cm

국적 대한민국

출생 서울특별시 용산구

학력 서공예(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소속그룹(2023) 아이브(IVE)(멤버: 가을 안유진 장원영 레이 리즈 이서)

소속사(2023) 스타쉽(Starship)

활동경력 2018년~2021년 아이즈원(IZ*ONE)

데뷔 2021년 아이브

최신 노래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for_everyoung10

 

 

*최근소식(스케줄) : 런닝맨 아이브 단체 출연, 2월 11,12일 데뷔 후 첫 단독 팬 콘서트(The Prom Queens) 개최, 안녕즈 꽃꽂이(아이브오프/자컨)

🔗[IVE OFF] 꽃보다 안녕즈 💐 (with ANYUJIN x JANGWONYOUNG)

 

 

🔻아이브의 2022 앨범 성적

 

2022MAMA 대상(올해의 노래) 아이브(IVE) 수상 / 수상자 출연자 전체목록. 아이브무대모음 [라운지특

[아이돌라운지특집] MAMA2022 2022MAMA 'Song of the Year'를 수상한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 / 아이브 무대 모음 첫 마마 참여, 그리고 신인상, 대상 동시 수상. 데뷔 1년,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던 장원영과

idolounge.tistory.com

 

 

#케이팝 #아이돌 #레전드 #음악 #노래 #최신소식 #가수 #아티스트 #최신연예소식

2023ⓒ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장원영 insta, SJSJ공식 인스타그램 @sjsjoffici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