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에스파(aespa) 최근소식
에스파의 모든 멤버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22일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개인 SNS 개설을 기념하는 첫 사진을 업로드 했다.
모든 멤버의 첫 사진은 멤버들과 함께한 단체 사진이었다.
멤버 카리나는 개설 3일만인 5월 25일 기준 팔로워 300만을 기록했으며, 윈터는 270만, 지젤은 261만, 닝닝은 253만을 기록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 멤버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에스파는 웹예능 '한밤 아이돌 민원실 허실장'에 출연해 개인 인스타그램을 만들고 싶다고 밝힌적이 있다.
멤버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주소는 닝닝(@imnotningning), 윈터(@lm__winter), 카리나(@katarinabluu), 지젤(@aerichandesu)으로 닝닝은 자신의 이름을 이용한 뜻인 'im not ningning'(아임 낫 닝닝 = 아임낫띵닝)으로 , 윈터는 이름 그대로 윈터, 카리나는 자신의 세례명 '카타리나'를, 지젤은 자신의 본명인 Aei(에리)를 이용했다.
한편, 에스파는 24일 프랑스 남부 칸 팔레데 페스티벌(Palais des Festivals)의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린 제 76회 칸 국제 영화제의 경쟁 부문 초청작 '더 포푀(THE POT-AU-FEU)' 상영에 앞서 멤버들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있는 쇼파드(Chopard & Cie S.A)의 초청으로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냈다.
*에스파 글로벌 앰버서더(2023~) 브랜드, 모델 : Chopard, MLB(에프앤에프), KB국민은행, 롯데면세점(호텔롯데)
멤버들은 이날 멤버 별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 앤 화이트 이브닝 드레스에 쇼파드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매치했으며, 전날인 23일 쇼파드가 주최한 패션쇼와 아트 이벤트 디너, 파티 등에도 참석했다.
쇼파드는 칸 국제영화제의 공식파트너사이며, 현재 공동 대표 및 아트 디렉터는 캐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이다.
초청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멤버들은 쇼파드의 칸 초청 비하인드 사진과 쇼파드 제품들을 착장한 사진들을 업로드 하기도 했다.
칸 레드카펫에 초청 된 날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은 몸매를 드러낸 화려한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특히 출국 전 공항에서 카리나의 흑발 변신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레드카펫에는 에스파를 보기위한 케이팝 팬들로 북적거렸다.
칸 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에는 에스파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의 로제(생로랑), 리사, 방탄소년단 뷔, 박보검(셀린느 초청)등이 각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했다.
최근 에스파는 새 미니앨범 'MY WORLD'로 컴백했으며, 발매 2주만에 201만장 판매를 올려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신곡 'Spicy(스파이시)'는 멜론 일간차트 1위,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에서 모두 1위를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에스파 개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KARINA(@katarinablu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INTER(@imwinte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NINGNING(@imnotningni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GISELLE(@aerichandes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 에스파 앨범판매량, 자체기록 갱신. '청량 매운 맛'
#에스파최근스케줄 #에스파작품활동 #에스파개인인스타그램 #에스파신곡SPICY
2023ⓒ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SM, aespa twitter, karina, winter, ningning, giselle in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