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 NEWS : 미사모(MISAMO) + 트와이스(TWICE) 최근소식
트와이스의 첫 유닛이자, 일본 멤버들만으로 구성된 유닛 '미사모' 7월 전격 일본 데뷔, '두 낫 터치' 미나, 사나, 모모 티저 영상 공개
선공개곡 '마시멜로우(Marshmallow)'공개에 이어, 'Do Not Touch(두 낫 터치)'로 데뷔하는 트와이스의 첫 유닛 '미사모(MISAMO)' 멤버 미나, 사나, 모모의 전체 개인 티저영상 및 콘셉트 사진이 모두 공개됐다.
7월 10일 모모의 '두 낫 터치' 티저상이 공개됨으로써 사나, 미나의 티저 영상까지 포함해 데뷔 티저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 23.07.14 0시 미사모 'Do Not Touch' 뮤직비디오 공개
미사모 '두 낫 터치' 뮤직비디오 티저 '미나'
세 멤버는 티저영상 속에서, 고혹적이면서도 허리라인을 강조한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의상과 다리 옆 라인이 모두 드러난 원피스를 통해, 그동안 트와이스의 이미지와는 또 색다른 모습을 기대하게 했으며, 타이틀 곡 제목인 'Do Not Touch'는 사전적으로 '손 대지마'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마스터피스'란 의미의 앨범과 함께, 시크한 멤버들의 매력이 담길 것으로 예상된다.
미사모 '두 낫 터치' 뮤직비디오 티저 '사나'
미사모 '두 낫 터치' 뮤직비디오 티저 '모모'
'Do not touch'의 티저영상 이전에 미나, 사나, 모모 각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소개와 가사 비하인드 스닛펫 영상들이 업로드되기도 했다.
*수록곡 'It's not easy for you'(미나 작사)
*수록곡 'Funny valentine'(모모 작사)
*수록곡 'Rewind you'(사나 작사)
미사모는 7월 26일 첫 번째 데뷔앨범이자 일본 현지앨범 'Masterpiece'(마스터피스)를 발매 할 예정이며, 7월 22일, 23일 인텍스 오사카, 25일, 26일, 27일에는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에서 '미사모 재팬 1st 미니앨범 쇼케이스 2023'을 개최 할 예정이다.
미사모 '두 낫 터치' 뮤직비디오 티저 뷰티버전
미나, 사나, 모모 일본 연예인 팔로워 Top10, 원스 5기 모집
미사모 멤버 미나, 사나, 모모는 일본 연예인 상위 Top10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모는 일본 연예인 최초 인스타 팔로워 1,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사나 또한 1,00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공식 팬클럽 원스(ONCE) 4기를 모집중이며, 90년대 X세대 콘셉트로 팬클럽 모집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트와이스 공식 팬클럽 원스 4기. 스타와의 만남 '킹받아?!'
트와이스 케이팝 걸그룹의 역사를 쓰다. 여성 걸그룹 최초 소파이 스타디움 공연 & 매진, 사나의 탈진 케이팝 걸그룹 프로의식, 네티즌 반응
'Ready To Be' 월드투어를 하고 있는 트와이스는 최근(6월) 미국 LA 소파이 스타디움(SoFi Stadium)에서 5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매진을 이뤄내는 등 해외에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소파이 스타디움은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약 5배에 달하는 크기이며, 여성 그룹 사상 최초 스타디움 공연 및 매진을 달성한 걸그룹이 됐다.
트와이스는 22개 지역, 36회 규모의 월드투어를 했고 7월 9일 미국 애틀랜타 트루이스트 파크 공연을 끝으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 북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북미 공연 지역 : 오클랜드, 시애틀, 댈러스, 휴스턴, 시카고, 캐나다 토론토, 미국 뉴욕, 애틀랜타 (총 9개 지역 13회 규모)
트와이스는 이번 월드투어로 '전 세계 여성 그룹 최초 LA소파이 스타디움,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과 매진'이란 타이틀을 얻게 됐고, 네 번째 월드투어 대비 약 2배 이상 확장된 규모로 공연을 완료했다.
이번 트와이스의 월드투어는 총 25만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으로 입지를 다졌으며, K팝 걸그룹 최초로 NBC's Today(투데이쇼)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래미, 빌보드, 버라이어티 등 미국 유명 매거진, 다수의 외신들도 트와이스의 이번 성공적인 월드투어에 대해서 주목하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성료한 북미투어를 기반으로 9월 2일, 3일 싱가포르 월드투어를 이어나가며, 9월 7일, 8일 영국 런던, 11일 프랑스 파리, 13일~ 14일 독일 베를린, 23일, 24일 태국 방콕, 9월 30일, 10월 1일 필리핀 불라칸, 12월 16일, 17일 일본 나고야, 27일, 28일 후쿠오카까지, 아시아 유럽 등 트와이스 데뷔 이래 자체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공연 후 조명이 꺼지자 무대에서 탈진하여 쓰러진 사나의 모습이 SNS상에서 퍼지며, 트와이스의 팬들 뿐만 아니라 케이팝 팬들 또한 사나의 건강을 걱정하는 상황이 있기도 했다.
일부 팬들은 '정말 빡센 스케줄이긴 하다, 사나는 미사모로 또 일본에서 데뷔쇼케이스도 해야 돼, 9월엔 다시 월드투어 시작이고', '그런데 조명이 꺼지고 쓰러지다니, 역시 프로다, JYP가 트와이스 건강 챙기지 않는 것은 아닐 테니, 가수들 공연 후 무대 뒤에서 산소마스크 엄청 쓰잖아. 탈진이면 좋겠다', '다시 한번 반했다, 그녀의 케이팝 아티스트로서의 책임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나는 시카고 투어 일정(6월 28일, 29일)에서 탈진으로 쓰러진 모습을 보였으나, 이후 개인 SNS를 통해 공연 후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 트와이스 관련글 : 사나도 인스파 팔로워 1,000만명 돌파
🔽 트와이스 관련글 : 미사모와 함께 지효의 솔로데뷔도 확정 '킬링 미 굿'
2023ⓒby.idolounge[아이돌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