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아이돌라운지/라운지특집(opinion)

하영이 데뷔할 때 나이를 알고있는 김희철

반응형

 

하영이 데뷔할 때 나이를 알고있는 김희철
Src=희철이네신동한PC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최강 미모 희프로디테

 

 

 


추가 짤

 

고마운 줄을 몰라 인간이?!

 

밥은 잘 먹고 다니지?!

 

스캔들 날까 봐 걱정하는거야?!

 

 

뒤통수 따버릴라!

 

 

이 오빠 진짜 맞아야 정신차리지

 

 

오랜만이에요 이시국씨!

 

 

눈으로 욕하는게 이런 느낌 인가!?

 

김희철 오하영 케미는 정말 너무 좋다!!

친남매 케미!

예능프로 하나 같이 했으면!!

 

 

 

출처

에이핑크 오하영! 하영과 희철이의 치열했던 노예빵 인별빵 대결! | 레전드 클럽 Ep 5-2 (APEX 레전드)

https://www.youtube.com/watch?v=etBIVGB34-c&t=546s

 

 

걸그룹 영상 편집자가 펭클럽 feat.엘리스 (스압)

감상포인트 1. 분장 당하기(?) 전까지 두손을 꼭 모으고 있는 멤버 가린의 애절한 표정. 2. 영상 편집자의 자막 센스(?) 3. 궁서체 `응` 4. 생각보다 고퀄리티(?) *영상이 더 꿀잼. 편집자가 펭클럽..

idolou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