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있지 CAKE(케이크) 뮤비 공개, 고퀄리티 앨범 'Kill My Doubt' 작사 작곡 블아필 JYP / 아는형님 채령K대가다 은채의스타일기 리무진서비스 출연

반응형

🎶 KPOP NEWS : ITZY(있지) 최근 소식(스케줄)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ITZY 미니앨범 'KILL MY DOUBT',  'A Piece of CAKE(식은 죽 먹기)' 고민을 '왕'하고 먹어버리자! 

ITZY 'KILL MY DOUBT' conept photo
ITZY 'KILL MY DOUBT' conept photo

 

22년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첫 번째 월드투어 '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를 성공적으로 마친 ITZY(있지)가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CAKE'(케이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있지는 미주 8개 지역 전회차 매진 기록과 아시아 7개 지역 10회 공연 전석 매진이란 기록을 이뤄냈고, 23년 4월 총 16개지역 20회 규모의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바로 국내 앨범을 발매하는 것이며, 있지의 23년 첫 발매하는 신규앨범이기도 하다.

 

 있지 '케이크' 뮤직비디오 

ITZY(있지) “CAKE” M/V @ITZY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은 Z세대 워너비 아이콘' ITZY 다섯 멤버(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무의식 속에서 자라나 움츠러들게 만드는 나에 대한 의심과 이를 맞닥뜨린 상황은 스스로를 흔들어 놓지만, 자신을 믿는 단단한 용기로 두려움을 모두 깨부수겠다는 청춘의 뜨거운 의지를 담아냈다.

 

반응형

 

타이틀곡 'CAKE'다가올 시간 속 행복을 확신할 수는 없지만 케이크를 간단하게 한 입에 베어 먹고 즐기듯, 내 삶의 주인공으로서 앞을 가로막는 일들을 가볍게 해치워버리자는 메시지수많은 고민을 헤쳐 나가고 있는 이들에게 용기를 전한다.

 

ITZY 'KILL MY DOUBT' conept photo
ITZY 'KILL MY DOUBT' conept photo

고민 고민 대신에
나만 생각해 이제
다 괜찮아 어때
껌이라고 난 생각해
Alright alright
왕 하고 먹어버려 다 yeah like
CAKE CAKE CAKE CAKE CAKE
ITZY-CAKE

 

ITZY CAKE

 

 

타이틀곡의 작사, 작곡에는 트와이스의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의 대다수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B.E.P)이 처음으로 ITZY와 호흡을 맞춰 서머 응원송으로 만들어졌다.

 

뮤직비디오 속 다섯 멤버는 커다란 괴물이 쫓아와 세상이 발칵 뒤집히고 하늘에서 벼락이 내리쳐도 원하는 대로 모든 일들이 이뤄지자 본인이 이 삶의 주인공임을 깨닫는다는 스토리가 주를 이룬다.

 

 

ITZY 'CAKE' MVITZY 'CAKE' MV
ITZY 'CAKE' MV

 

'무엇을 하든 인생은 내 뜻대로 흐른다'는 믿음으로 주변 상황에 개의치 않고 자신의 삶을 즐기며, 뮤비와 촬영 현장을 넘나드는 신선한 화면 전환, 형형색색의 배경과 현란한 효과 등이 영상미를 더하고 있지 멤버들의 발랄하고 쾌활한 매력이 드러난다.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사도 특징이며, 앨범에는 타이틀곡 'CAKE'외에도 사전 공개되었던 'BET ON ME(벳 온 미),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와 함께 'Bratty (나쁜 애)(브래티), Psychic Lover(사이킥 러버), Kill Shot'(킬 샷)'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있지 '케이크' 퍼포먼스 비디오 

ITZY(있지) "CAKE" Performance Video (4K)

 

특히, 1번 트랙 'BET ON ME'는 JYP 박진영이 작사했으며, ITZY 멤버들과의 대화에서 얻은 영감과 이들 속에 있다고 생각한 양가적인 감정을 솔직하게 가사로 표현했다.

 

또, 케이팝 스타 작사가 이스란, 트와이스와 NMIXX(엔믹스) 곡을 작업한 당케(danke), 태연과 레드벨벳 등 K팝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강은정 등 유명 프로듀서진들이 앨범에 참여하며, 앨범의 고퀄리티를 이끌어냈다.

 

 

ITZY <KILL MY DOUBT> SHOWCASE
ITZY <KILL MY DOUBT> SHOWCASE

 

있지는 7월 31일 오후 8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MC를 고영배(소란)가 맡으며 쇼케이스를 시작,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했다.

 

타이틀과 선공개곡 무대에 이어 마지막 트랙인 '킬 샷'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무대를 꾸몄다.

 

 

ITZY POP-UP STORE 어택🥊 라이브 (팝업 기간 : 07.27 THU - 08.09 WED)(위치 : 더 현대 서울 B2)

 

 

컴백 5일 전 직접 팝업스토어에 들러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본격 적으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 있지는 8월 1일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전 멤버가 출연했으며, 공식 SNS를 통해 '케이크'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사진도 공개했다.

 

또, ITZY의 컴백기념으로 제페토에서 'CAKE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걸크러쉬 복서 ITZY 아이템을 입고 내 고민을 공유하면 ITZY 사인 CD를 증정한다.

 

🔗ITZY X 제페토 'KILL MY DOUBT' 이벤트

 

ITZY 사인 CD 받고 싶다면? 💿

"KILL MY DOUBT” 아이템 입고 #ITZY_CAKE 챌린지 뿌셔 뿌셔!🥊

page.zepeto.me

 


한편, 있지 멤버 채령은 최근 엠넷 과거 유명 프로그램들을 리부트 하는 '엠넷리부트'의 '채령 K대가다' 촬영을 마쳤다. 

'채령 K대 가다'는 엠넷의 과거 '서인영의 카이스트'를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으로 있지 멤버 채령이 최근 '초전도체'로 핫해진(?) 고려대에 가서 대학생활을 체험한 프로그램이다.

 

 

 채령 K대가다 첫 방송 8월 2일 저녁 7시 

첫 등교 D-1❤️ 채령이의 새내기 룩 공개! 광기의 K대 생활기 커밍쑨★ | #채령K대가다

 

멤버 유나는 르세라핌 막내 은채가 MC로 진행하는 '은채의 스타일기'에 열아홉 번째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며, 멤버 예지는 KBS Kpop의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CAKE, 빨간립스틱, 에잇, I'M Goonna Love You'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멤버 전원은 아는형님의 녹화를 마쳤으며, 예고편 속 멤버들과의 티키타카가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는형님 '있지' 편 예고편 (395회) 

 


🔽 있지 'CAKE' 관련앨범 소개

 

[명반픽] 있지(ITZY) 'CAKE(케이크)' 🎧뜻 곡정보 뮤비간단해석 가사 프로필 - 작사작곡 Bratty(나쁜

카리스마있는 '멋있는 있지'도 좋고, 밝게 웃는 '재밌는 있지'도 너무 좋다 😎 &quo...

blog.naver.com


#있지컴백 #있지최근소식 #ITZY최신스케줄 #채령K대가다 #은채의스타일기유나 #있지CAKE #있지KILLMYDOUBT

2023ⓒ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JYP, ITZY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