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엔하이픈 'CRIMINAL LOVE(다크 문 : 달의 제단 OST)' 엠카 무대공개, 롯데월드&스파오 콜라보 / 'DARK BLOOD' 10주 연속 빌보드, 월드투어일정

반응형

🎶 KPOP NEWS : 엔하이픈(ENHYPEN) 최근 소식

엔하이픈 오리지널스토리 네이버 웹툰 '다크 문 : 달의 제단' 두 번째 OST 'CRIMINAL LOVE(크리미널 러브)' 퍼포먼스 무대 엠넷 엠카운트다운 최초 공개

CRIMINAL LOVE

 

 

빌리프랩(하이브) 소속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다크 문): 달의 제단'의 두 번째 OST 'CRIMINAL LOVE(크리미널 러브)'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CRIMINAL LOVE'에 대한 엔진(ENGENE)(엔하이픈 팬덤명)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엠카운트다운'에 스페셜스테이지 형식으로 깜짝 출연했다.

 

 

지난 7월 31일 발매되었던 'CRIMINAL LOVE'는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엔하이픈의 콜라보로 탄생한 'DARK MOON : 달의 제단'의 두 번째 OST로, 특별한 반복되는 잔인한 운명 속에서도 계속 갈구하게 되는 위험한 사랑을 표현했으며, 판타지스러운 분위기와 엔하이픈의 하모니가 인상적인 곡이다. (첫 번째 OST 'One In A Billion')

 

 

 엔하이픈 '크리미널 러브' 엠카운트다운 직캠 

엔하이픈 직캠 8K 'CRIMINAL LOVE' (ENHYPEN FanCam) | @MCOUNTDOWN_2023.8.31

 

 

'다크 문 : 달의 제단'은 특별한 운명으로 연결된 일곱 명의 뱀파이어 소년과 어릴 때부터 뱀파이어로 의심받아온 소녀 '수하'의 이야기를 담은 어반 판타지, 하이틴 로맨스 장르의 작품으로, 지난 5월 발매되었던 엔하이픈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RK BLOOD(다크 블러드)'의 타이틀곡 'Bite Me(바이트 미)(Link)'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은 앞서 서울 KSPO돔에서 7월 29~30일 개최된 두 번째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엔하이픈 월드 투어) : FATE(페이트)'에서 '크리미널 러브'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했었다.

 

@ ENHYPEN

 

투어 중 퍼포먼스가 공개된 직후부터 'CRIMINAL LOVE'가 이틀간 SNS 실시간 트렌드(대한민국)에 올랐고, 곡 발표 당일에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검색어 2위와 4위에 각각 'ENHYPEN'과 'CRIMINAL LOVE'가 랭크될 정도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엔하이픈은 'DARK MOON: 달의 제단'의 OST뿐 아니라 미니 4집 'DARK BLOOD'에도 스토리 IP와 음악을 결합해 그룹의 색깔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1억 돌파, 엔하이픈 네이버 웹툰 '다크 문(DARK MOON)' IP 롯데월드 테마파크 및 패션 브랜드 스파오와 IP 협업 및 콜라보

DRAK MOON with ENHYPEN In Lotte World
DRAK MOON with ENHYPEN In Lotte World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이자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 중인 'DARK MOON(다크 문): 달의 제단'의 IP를 활용한 브랜드 콜라보가 롯데월드 테마파크, 스파오(SPAO)와 함께 진행된다.

 

반응형

 

웹툰을 넘어 현실세계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엔하이픈의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스파오와 각각 협업해 테마파크 축제로 구현하는 한편, 패션 아이템으로도 선보인다.

 

하이브가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IP를 활용해 외부 브랜드와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다크 문: 달의 제단'은 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컬래버레이션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웹툰과 웹소설 형태로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되고 있다.

 

DRAK MOON with ENHYPEN In Lotte World

 

일곱 명의 뱀파이어 소년과 한 소녀의 거대한 운명을 그린 어반 판타지 하이틴 로맨스 장르의 작품으로, 웹툰의 경우 올 1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넘기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엔하이픈의 소속사 빌리프랩 측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독자들이 스토리 속 배경과 캐릭터, 아이템을 오프라인 공간인 롯데월드와 의류 브랜드 스파오(SPAO)를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IP를 확장한다'라고 밝히며, '먼저 롯데월드와의 협업을 통해 테마파크를 '다크 문'으로 물들인다. 하이브는 ‘다크 문: 달의 제단’의 스토리를 접목시킨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DARK MOON WITH ENHYPEN in LOTTE WORLD)’를 통해 웹툰 속 세계를 오프라인에 구현한다'라고 밝혔다.

 

 

DARK MOON: THE BLOOD ALTAR with ENHYPEN (엔하이픈) | Promotion Video

 

 

롯데월드는 23년 9월 1일부터 10월 22일까지 롯데월드 곳곳에 '다크 문: 달의 제단'을 관통하는 콘셉트인 뱀파이어와 이들이 다니는 학교, 붉은 달 등의 요소로 꾸며지며, 방문객들은 웹툰 속 주인공들이 다니는 '드셀리스 아카데미'의 로고가 새겨진 교복을 입고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된다.

 

롯데월드의 매직캐슬에는 '다크 문: 달의 제단' IP를 활용한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포토월 등이 마련되며, 매직캐슬 3층 내부는 웹툰 속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생일파티가 펼쳐지는 '드셀리스 파티룸'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웹툰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ENHYPEN

 

한편, 하이브는 패션 의류브랜드 스파오(SPAO.이랜드)와도 협업한다.

 

하이브는 스파오와의 협업을 통해 '다크 문'의 IP가 적용된 패션 아이템을 출시하며,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템은 럭비 티셔츠, 잠옷, 모자, 양말 등 총 5종이다.

 

스토리 속 주인공들이 다니는 '드셀리스 아카데미'의 로고를 자수가 포인트인 트렌디한 아이비룩의 느낌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9월 22일 홍대 AK점에 미니 팝업을 열고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이후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HYBE(하이브) X 네이버 웹툰 슈퍼캐스팅 프로젝트
HYBE(하이브) X 네이버 웹툰 슈퍼캐스팅 프로젝트

 

하이브는 직접 기획, 개발한 고유의 스토리 IP인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웹툰, 웹소설 등 다양한 확장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네이버와 콜라보하는 'HYBE(하이브) X 네이버 웹툰 슈퍼캐스팅 프로젝트'의 작품 '7FATES: CHAKHO(세븐페이츠 : 착호)(방탄소년단)', ‘DARK MOON)(다크 문): 달의 제단(엔하이픈)’, ‘DARK MOON(다크 문): 회색도시(앤팀)’ ‘별을 쫓는 소년들(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림슨 하트(르세라핌)’에는 각 아티스트가 스토리에 캐스팅되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기도 한다.

 

 

엔하이픈 'DRAK BLOOD' 빌보드 200 10주 연속 차트인, 9월 발매 일본 싱글 (結 -YOU-) 'BLOSSOM' 일본 연애프로그램 엔딩테마 / 월드투어 최단기간에 도쿄돔 입성 - 일본/미국 공연일정

Billboard200 @ENHYPEN 'Dark Blood'

 

엔하이픈(ENHYPEN)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또다시 자체 신기록을 기록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2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 미니 4집 'DARK BLOOD'는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188위에 랭크됐다.

 

'다크 블러드'는 '빌보드 200' 차트를 벗어났다가 8월 26일 자로 재진입하면서 전작인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이 갖고 있던 엔하이픈 자체 최장기 차트인 기록(8주)을 깬 데 이어 10주 연속 차트인으로 새로운 기록을 경신 중이다.

 

'DARK BLOOD'는 '빌보드 200' 외에도, '월드 앨범' 차트에서 7위에 랭크됐고,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와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각각 18위와 21위에 오르기도 했다.

 

 

ENHYPEN (엔하이픈) 'Bite Me [Japanese Ver.]' Official Teaser

 

또, 엔하이픈은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結 -YOU- 3rd Japanese Single(유)' 9월 5일 발매(타이틀 : Bite Me(japanese Ver.)하며, 수록곡 'BLOSSOM(블라썸)'이 지난 8월 2일 선공개 됐다.

 

특히, 'BLOSSOM'은 일본 현지 OTT 플랫폼 아베마의 오리지널 연애 프로그램 '고이스루♥슈마쓰 호무스테이 2023 나쓰(사랑하는♥주말 홈스테이 2023 여름)'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되기도 했었다.

 

 

한편, 엔하이픈은 9월 2~3일 교세라돔 오사카 13~14일 도쿄돔에서 ‘ENHYPEN WORLD TOUR IN JAPAN - FATE’을 개최한다.

 

이들은 이번 도쿄 공연을 통해 K-팝 보이그룹 가운데 데뷔 후 최단기간에 도쿄돔 입성이라는 이정표를 세운다.

 

 

엔하이픈 두 번째 월드투어 일정 'FATE(페이트)' 대한민국/일본/미국 공연 일정

- 7월 29일 ~30일 : 대한민국 (KSPO돔)

- 9월 2일 ~3일 :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 9월 13일 ~14일 : 일본 도쿄 (도쿄 돔)

- 10월 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Dignity Health Sports Park
- 10월 10일 (화) 글렌데일 Desert Diamond Arena
- 10월 13일 (금) 휴스턴 Toyota Center
- 10월 14일 (토) 댈러스 American Airlines Center
- 10월 18일 (수) 뉴어크 Prudential Center
- 10월 19일 (목) 10월 22일 (일) 시카고 United Center

 


🔽 엔하이픈 관련글 : 일곱 명의 뱀파이어, 7개의 청춘

 

뱀파이어 된 엔하이픈(ENHYPEN) 신곡 타이틀 Bite Me(바이트 미), 샘스미스 Unholy 작곡가 참여 / 다크블

🎶 KPOP NEWS : 엔하이픈 팬들의 존재를 다시 자각하다, '나를 물어줘(BITE ME)' 연결과 연대의 소중함을 담은 'BLOOD(블러드)' 시리즈 본격 시작 엔하이픈(니키, 제이크, 제이, 희승, 정원, 선우, 성훈)의

idolounge.tistory.com


#엔하이픈스케줄 #엔하이픈최근소식 #엔하이픈최근작품활동 #엔하이픈추천음악 #엔하이픈관련영상 #CRIMINALLOVE수록앨범 #엔하이픈웹툰 #엔하이픈다크블러드 #엔하이픈롯데월드 #엔하이픈스파오

2023ⓒ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빌리프랩, 엔하이픈 SNS, 롯데월드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