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enter-news)/K - TV & DRAMA & MOVIE

한예슬 피식쇼이어, SNL 시즌5 호스트 출연 확정. 유튜브 구독자 72만명 달성 / 역대작품활동 나이 '환상의커플' 몰아보기

반응형

 

유튜브 구독자 72만 명! 환상의 커플 '나상실'! 배우 한예슬 "SNL에서 코미디 본능을 쏟아내겠다" SNL코리아 시즌5 4회 호스트 출연 확정

한예슬

 

 

대한민국 대표 19금 & 코미디쇼 'SNL 코리아'(쿠팡플레이)시즌 5, 4회 호스트로 배우 한예슬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24년 3월 2일 시즌5를 시작한 'SNL 코리아'는 1화 호스트부터 임시완이 출연, 이후 배우 이유미, 박지환이 출연하며,  대세 배우들의 첫 코미디 쇼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며 대한민국 주말 저녁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han_ye_seul_@han_ye_seul_
@han_ye_seul_

 

 

'SNL코리아'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운영하는 쿠팡플레이 측은​ "3월 23일(토) 4회 호스트는 솔직하고 독보적인 스타일 아이콘, 배우 한예슬이 출연한다.​ ​​거침없는 매력으로 영화, 드라마, CF, 유튜브 등에서 자신만의 아우라를 뽐내며 활약 중인 한예슬이 ‘SNL 코리아’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고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에 배우 ​​한예슬은 “SNL 코리아는 대한민국 주말의 발칙한 코미디다.​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고 너무 기대된다. 코미디 작품과 캐릭터는 많이 해봤지만, 정통 코미디 쇼는 처음이라 긴장된다. 오랜만에 시청자분들 앞에서 연기하는 만큼 후회 없이 한예슬이 가진 모든 코미디 본능을 쏟아내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예슬 주연작품 : 환상의 커플,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한예슬 주연작품 : 환상의 커플,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
한예슬 주연작품 : 환상의 커플,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
한예슬 주연작품 : 환상의 커플,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

 

 

24년 올해 42살이 된 배우 한예슬(나이 1981년생)은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해, 이후 '논스톱 4,5, 구미호 외전,  그 여름의 태풍'에 출연했으며, MBC 환상의 커플에서 '나상실(안나 조)'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이후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티끌 모아 로맨스', 드라마 '타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스파이 명월, 미녀의 탄생, 마담 앙트완,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han_ye_seul_
@han_ye_seul_@han_ye_seul_
@han_ye_seul_
@han_ye_seul_

 

 

특히, 한예슬은 4년 전부터 개인 유튜브채 '한예슬 is'를 개설하며 예능, 비하인드, 남자친구와의 커플 브이로그등을 업로드하며 활발히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다.

 

한예슬의 채널은 24년 3월 기준 구독자 72만 명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약 1년 전까지는 드문드문 업로드되었던 영상 간격이, 24년 들어 활발히 업로드되며, 본격 유튜브 채널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기도 하다.

 

그중에서도 24년 2월 공개된 내돈내산 뷰티템, 꿀템 리뷰와 인생, 연애 Q&A 영상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예슬언니의 홈케어 루틴부터 내돈내산 뷰티템까지 싹 다 물어봄 👀

 

 

 

반응형

SNL코리아 시즌5 시청 바로가기

 쿠팡플레이(와우회원 무료)


 

또,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채널뿐만 아니라 피식대학의 '피식쇼',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등 타 채널에도 활발히 출연하며, 유튜브 생태계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다.

 

한예슬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5의 4회는 3월 23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한예슬, 오지호 주연 MBC '환상의 커플' 몰아보기 (옛드 : MBC 레전드 드라마)

1회 | "꼬라지 하고는~" 건방진 재벌 조안나와 단순한 장철수가 기억 상실로 인해 얽히는 드라마 '환상의 커플'

 

 

🎶 K-ENT NEWS : 한예슬/SNL코리아 최근소식

2024ⓒby.idolounge[아이돌라운지]

자료 coupang, SNL코리아, 한예슬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