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어(ADOR)와 소속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대학축제 수익금 전액을 한국장학재단에 기부했다.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는 “일주일 간 7개의 대학축제에 무대에 서며 정말 큰 힘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우리가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대학생 분들에게 돌려드리고 싶었다. 이런 기회가 주어지는 것에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어도어와 뉴진스가 전달한 기부금 전액은 저소득층 대학생의 생활비 및 주거비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한국장학재단 측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대학생을 위해 기부하고자 다짐한 어도어와 뉴진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대학생들이 안정적으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장학생들이 기부처의 뜻을 이어받아 나눔의 선순환을 실천하는 사회구성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진스 '하우 스위트' 뮤뱅 원테이크 보너스 버전
뉴진스는 24년 5월 신보 'How Sweet(하우 스윗)' 발매와 함께 5월 25일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27일 조선대학교, 28일 동의대학교와 부산대학교, 30일 동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31일 중앙대학교 축제에 출연했다.
이들은 무대에서 신곡 ‘How Sweet’와 ‘Bubble Gum’을 비롯해 역대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학생들의 떼창과 호흡을 맞췄다.
뉴진스의 'How Sweet'는 2일 발표된 유튜브 뮤직 차트(집계기간 5월 24일~30일)에서 한국 주간 인기곡과 뮤직비디오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 글로벌 주간 인기곡과 뮤직비디오 부문에서는 각각 2위, 9위에 올라 전 세계적인 관심을 증명했다.
뉴진스는 6월 5일부터 17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How Sweet’ 발매 기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며, 뉴진스 IP 공식 상품 비즈니스 파트너사인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하는 이 팝업은 빈티지 레코드샵을 콘셉트로 한 특색 있는 공간과 소장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공식 상품이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진스 꼴레 에디션’ 토끼 귀를 형상화한 래빗 스트링 백, 퍼리 버니 키링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또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TOKKI)’와 IPX의 ‘미니니(minini)’가 만나 탄생한 ‘버니니(Bunini)’ 플러시 키링, 사운드 키링 등이 팬들의 소장욕을 자극 할 예정이다.
‘How Sweet’ 의상을 바탕으로 IPX가 새롭게 디자인한 ‘파워퍼프걸’ 버전의 티셔츠, 키링, 스마트톡, 메탈 스티콘, 티셔츠 등도 판매하며, 아크릴 포토 키링, 포토 스티콘, 책받침, 아크릴 스탠드 등 팬들의 취향을 저격 할 예정이다.
'How Sweet POP-UP'은 방문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 온라인 예약 : 🔗 네이버 예약 ::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 (naver.com)
-라인프렌즈 스퀘어 온라인 / 뉴진스 MD 둘러보기 : 🔗 NewJeans How Sweet – LINE FRIENDS SQUARE
한편, 뉴진스는 오는 21일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슈퍼내추럴)를 발매한 뒤, 26~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 'NewJeans Fan Meeting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뉴진스는 'How Sweet' 발매를 통해 초동 판매량 88만장을 기록했으며, 쇼챔피언, 뮤직뱅크 음악방송에서 1위를 수상했다.
+뉴진스 뮤직뱅크 1위 '하우 스위트' 앵콜 라이브
*뉴진스는 최근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 - 뉴제너레이션' 방송에서 걸그룹 최초로 경복궁 근정전에서 공연했다.
🔽 뉴진스 최신 관련글
#뉴진스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 KPOP NEWS : 뉴진스(NewJeans) 최근 소식
2024ⓒby.idolounge[아이돌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