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아이돌라운지/라운지특집(opinion)

TVN<플레이어>시즌2 기원 황제성 움짤

반응형

 

황제성 빵야빵야
황제성 쫘라라쫘자
네 번째 분은 차붐 아닌가요!
네 번째 나가라고! (사태 파악 안되는 남편 5년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네번째 분... 여보!!!
예쁘다!!!

황제성♥

 

출처

라붐 (+객원멤버) & 홍진호와 함께! 초고난도 브레인 서바이벌! | 플레이어 player7 191013 EP.13

 

 

 

 

털털한 하영이와 기겁하는 희철이 + 다이어트하는신동 + 펭클럽하영

털털한 하영이와 기겁하는 희철이 + 다이어트하는신동 + 펭클럽하영 Src=희철이네 신동한 PC방 기겁하는 희철 소식하는 신동 펭클럽 하영 출처 🎉경축🎉 희동이네 PC방 첫 회식! 천국에 온 하영이는 치즈사리~..

idolou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