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아이돌라운지/라운지특집(opinion)

[유머] 아재 개그 만렙 남자아이돌 (feat.에이티즈 ATEEZ)

반응형

저희 에이티즈가 어떤 맛집이죠??

 

퍼포먼스(PERFORMANCE)

 

(슬금)

 

"라면 맛집인데요?"

 

 

편집!!!!

 

(막내 종호를 웃겨야 되는 상황)

 

정.색.

 

퇴장 ㅋㅋㅋ

 

너 왜 웃긴데 안 웃어!

 

안 웃긴데요?

 

칼퇴 ㅋㅋㅋ

 

 

못???

 

????

못 생김 ㅋㅋㅋㅋㅋㅋㅋ

못이 생겨 못 생김ㅋㅋ 표정 ㅋㅋ

 

 

(댕정색)

 

 

못생김 개그에 종호빼고 다 터진 멤버들

 

 

그만 보고 싶어서 통과 ㅋㅋㅋ

 

(허벅지 씨름 하는 상황)

 

 

준비

 

 

시- 장!

 

 

(멤버의 질타 ㅋㅋㅋ)

 

분량뽑으려는 막내

 

준비, 시- 력!!!

 

에이티즈 ATEEZ

데뷔일 2018년 10월 24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멤버 윤호, 성화, 산, 여상, 홍중, 우영, 종호, 민기

인스타그램

대표곡 Answer, Wave, Wonderland등

 

 

에이티즈 뜻

"A to Z와 A TEEnage Z, 10대들의 모든 것"

 

 

원본출처영상

BTS부터 TWICE까지! 이 세상 모든 케이팝이여 ATEEZ에게 오라! [보았다 ; BOATTA 9화 에이티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