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아이돌라운지/라운지특집(opinion)

[유머] 김민아 월클 만들기 프로젝트. 두유 노 김민아 움짤.한국관광공사

반응형

한국관광공사채널에서 김민아가 왜 나와?!

by.idolounge

 

Do you know 김치?

Do you know 손흥민?

Do you know 김연아?

Do you know 김민아??????????

 

 

영어배우는 김민아

 

아임 거나 드링ㅋ올-나잇

 

언틸 투마로우 뭘닁 ㅋㅋㅋㅋㅋㅋㅋㅋ

(봉준호 감독의 명대사)

 

 

편집자의 광기의 편집 ㅋㅋㅋ

 

 

러시아어로 감사인사 전하는 김민아

러시아어로 감사합니다는 

스파시바[спасибо]

 

아름답게는 

크라시바[краси́во]

 

뒤에서 염불외우는 담당자ㅋㅋㅋㅋ

 

너무 좋은 김민아 ㅋㅋㅋㅋㅋ

 

러시아 남성들의 취향이 궁금한 김민아

 

 

M드립을 탈모M드립으로 방어하는 편집자 ㅋㅋㅋㅋㅋㅋ

 

 

원본영상출처

더보기

🔥후방주의🔥김민아는 해외로 간다! 월클이 되기 위한 외국어 배우기 도전 [두유노 김민아 Ep.2]

https://youtu.be/FdQTyE5jRCQ

 

 

1일 MC로 미모 폭발한 김민아 기상캐스터 움짤.gif +단발민아

#김민아움짤 #김민아배경 원본출처 예쁜 돌+I 김민아! 출근룩 MC로 합류?! 무신사 개발 팀 출근룩 [무신사 출근룩] +뽀너스 색감보정O 금연구역과 찰떡궁합(?) by.idolounge +단발민아 출처 : 기상코스..

idolounge.tistory.com

 

 

김민아 아나운서 KT S20 신상털UP 움짤 GIF (Feat.죄니)

제니X 죄니O 코쓱 korean koker (예.쁘.다) 원본출처 #갤럭시S20 #제니레드 #아우라레드 워크맨 약빤 그녀, 김민아 입사 1일차에 상사 죽빵 날리기?! [신상털UP] Related post 김민아(기상캐스터) 광고 사..

idolou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