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배우 이주빈 고등학생 시절 모습 공개/ 빅스 혁과 함께한 웹드라마 `가두리 횟집`

반응형

16일 배우 이주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고등학생 시절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주빈은 인스타그램에 `지금은 갈 수 없는 엄마집에 있는 가족사진 #찐고딩 #보고싶다`라고 적고 사진을 업로드 했는데요. 


이주빈 인스타그램


댓글에는 `이주빈의 부모님과 동생이 미국에 있다`라고 설명을 해주었고, 코로나19로 인해 볼 수 없는 애틋함에 보고싶다는 말을 남긴 것으로 보입니다. 


고등학생 때의 사진에 네티즌들은 댓글에 `고딩 때 부터 너무 예뻤네`, `찐 이쁘당`, `이게 사람이야 공주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웹드라마 가두리횟집 이주빈


현재 이주빈은 웹드라마 `가두리횟집`에 출연중이며, MBC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정서연역으로 출연했습니다. 

JTBC의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에 조서연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조선로코 녹두전`의 매화수 역으로 출연할 때는 뛰어난 미모로 온라인 상에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KBS예능 `악인전`에서 이상민, 김숙, 김준현, 문세윤, 붐, 김요한등과 고정 출연중입니다.


웹드라마 가두리횟집 혁


빅스의 `혁`과 배우 `이주빈`이 출연한 `가두리횟집`은 현재 2화까지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가두리 횟집은 네이버TV, 유튜브채널, 시즌(Seezn)앱에서 다시볼 수 있습니다.


가두리횟집 네이버TV 다시보기


by.아이돌라운지-라운지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