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매거진 하퍼스바자코리아 `트와이스` 7월호 커버와 무빙 커버 공개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빙커버 10종 공개예정 + 배경화면까지
1867년부터 발간을 시작해 현재까지 패션매거진으로서 그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하퍼스바자(코리아)에서 7월 커버 모델을 트와이스(TWICE)로 선정하고, 트와이스 단체커버 1장과 멤버 9명의 커버까지 총 10장을 공개했는데요.
개개인의 단독 커버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 커버는 `Beautiful Galaxy`를 주제로 촬영되었고, 루이 비통의 프리폴 컬렉션, S/S컬렉션과 함께 했습니다.
특히 하퍼스바자코리아(harpersbazaarkorea)는 각 멤버 별 무빙커버(움직이는사진)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인데요.
무빙 커버는 하퍼스바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단체무빙커버와 나연, 채영, 쯔위의 무빙커버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후 정연, 다현, 모모, 미나, 사나, 지효의 무빙커버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하퍼스바자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화질 배경화면을 무료로 배포 중 입니다.
또한, 배경화면을 다운받는 방법도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팬들을 위한 하퍼스바자코리아의 디테일한 팬서비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현재 나연과 채영의 7월호 커버사진과 함께 아이폰X/XS/11Pro 버전의 배경화면과 갤럭시S20 버전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나연 기사
📸채영 기사
사진작가 : 안주영
6월 15일부터 26일까지 트와이스 기사 전용 페이지를 통해 각 멤버들의 배경화면과 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하퍼스바자코리아 트와이스 기사 전용페이지
📸하퍼스바자코리아 인스타그램
하퍼스바자코리아는 공식유튜브채널을 통해 화보촬영 비하인드도 공개(6/29)할 예정입니다.
(하퍼스바자코리아 아주 칭찬해!!)
최근 트와이스는 미니 9집 `MORE & MORE`(모어앤모어)로 국내음원차트들에서 1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16일 오전에는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트와이스의 미니 9집은 한터 차트 기준 초동 33만 2416장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기사
by.아이돌라운지-라운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