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니쥬(NIZIU) Make You happy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한국어 버전. 한글가사

반응형

니쥬(NIZIU) Make You happy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한국어 버전. 한글가사



현재 니쥬(NIZIU)의 프리 데뷔앨범 타이틀 곡 『Make you happy』(메이크유해피)의 유튜브 조회수는 7월 17일 기준 5천만 뷰를 넘었다. 

Make you happy는 6월 30일 공개 되었으니 2주만의 기록인 셈이다. 

니쥬의 이 곡은 공개 3일 만에 일본 내 각종 음악 플랫폼의 64개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니쥬는 뮤직비디오 5천만뷰를 기념하며, 트위터에 일본어와 한국어로 인사를 전했고, 한국어로 노래를 부른 Make you happy(Korea.ver) 퍼포먼스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이 영상 또한 기록적인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7월 15일 업로드한 이 영상은 17일 자정 기준 3백만 뷰를 넘었다.

한국어 버전에는 많은 각국의 네티즌들이 응원의 댓글을 달았는데, `다들 한국어 열심히 공부 했나 보네요`, `귀여운 얘들이다`, `발음 연습 많이 했구나`등의 호평을 남기고 있다.



니쥬는 JYP, 소니뮤직의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오디션으로 탄생한 새 걸그룹이며, 모두 일본인으로 이루어져 있고, 일본을 베이스로 활동 예정인 걸그룹이다. 


총 9명으로 구성된 니쥬의 멤버는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이며, 리더는 JYP연습생 출신이자 메인 댄서인 마코이다. 


걸그룹 니쥬는 11월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한글가사


Nothing 줄 수 없는 건 Nothing

Something 널 위해 특별한 걸 주고 싶은데


뭐가 좋을는지 뭐가 너를 웃게 만들는지

That thing 그걸 꼭 찾아내고 싶은데


넌 뭘 볼 때 좋으니 뭘 들을 때 행복하니

뭐든지 말해 다 말해봐 다


Ooh I just wanna make you happy

내가 너를 웃게 만들게

웃음을 잃어버린 네가

나 때문에 다시 웃음 지을 수 있게

네가 웃을 때 내가 웃는 것보다 행복한데

What do you want? What do you need?

Anything Everything 말해봐


Gave me 예쁜 사랑을 Gave me

Held me 흔들릴 때 나의 이 작은 손을


너의 사랑이 날 지켜줬어 이제는 널 위해 날

Take me 모든 걸 다 너에게 주고 싶은데


넌 내 맘을 다 읽어 필요한 게 뭔지 기억

하고 있다가 다가와서 딱


Ooh I just wanna make you happy

내가 너를 웃게 만들게

웃음을 잃어버린 네가

나 때문에 다시 웃음 지을 수 있게

네가 웃을 때 내가 웃는 것보다 행복한데

What do you want? What do you need?

Anything Everything 말해봐


Tell me Like OOH-AHH FANCY me do not

be ICY I'm So Hot no Good-bye Baby good-bye

Tell me Like OOH-AHH FANCY me do not

be ICY I'm So Hot no Good-bye Baby good-bye


네가 내게 주는 안식

너의 든든한 품에 내가 기대서 쉬어

집이 없어 헤맬 때

집 같은 너에게 어서 돌아오고 싶어


어지러운 내 맘이 가라앉아

너는 정말 달콤한 음악 같아

Put it on repeat 끝없이 듣고 싶어

You're my favorite song


Ooh I just wanna make you happy

내가 너를 웃게 만들게

웃음을 잃어버린 네가

나 때문에 다시 웃음 지을 수 있게

네가 웃을 때 내가 웃는 것보다 행복한데

What do you want? What do you need?

Anything Everything 말해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