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팝뉴스(kpop-news)

JYP 박진영 가수로 8월 컴백! 선미와 듀엣 콘셉트 티저 공개 JYP Duet witt SUNMI

반응형

박진영 instagram


박진영이 8월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에는 최근 `보라빛밤`으로 컴백했던 선미와 함께 디스코를 추는 장면이 보인다. 

`When we DISCO`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레트로 디스코풍의 음악일 것으로 예측며, 선미와 박진영 모두 레트로풍의 정장과 원피스를 입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8월 2일 박진영은 `느낌 어떤가요?^^ How does it look? :)`라는 글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티저를 공개했는데, 선미의 팬들은 이 소식에 매우 놀라고 있는 반응을 보였다. 


박진영은 2019년 12월에 발표했던 Fever(피버)이후 8개월만에 컴백하는 것으로, 당시 신나는 음악과 조여정배우가 뮤비에 출연하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8월 1일 싹쓰리, 8월 2일 컴백한 코요태를 시작으로 8월에는 태민(선공개), 린, 정준일, 방탄소년단(BTS)(싱글),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로켓펀치, 트레저, 온앤오프, 있지(ITZY), 드림캐쳐, 원어스, 블랙핑크등 많은 가수들이 컴백 및 데뷔 할 예정이다. 


박진영의 앨범 `When we DISCO(웬위디스코)`는 8월 12일 오후 6시 앨범이 공개된다. 


by.idoloun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