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KBS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 이해든역 우주소녀 보나 연기호평. 자체 최고시청률

반응형

KBS2TV 주말드라마(토,일) ‘오! 삼광빌라!’에 출연 중인 우주소녀 보나(본명 김지연)의 안정적인 연기에 시청자들이 호평을 보내고 있다.


보나는 극 중 이순정(전인화 배우)의 둘째 딸로 출연하며, 연예 기획사에서 일하는 사무직 직원 `이해든`역으로 출연중이다. 



시청자들은 `연기 잘한다.`, `진기주와 호흡이 좋다.`, `대 선배들 앞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다`, `이해든 그라데이션분노 봐... 다른 배우분들이랑 위화감도 없고 작가님 감독님이 다시 부른 이유가 다 있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나는 `오! 삼광빌라!`이전에도 `최고의 한방, 란제리 소녀시대, 당신의 하우스헬퍼`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보나는 `란제리 소녀시대`이후 `오! 삼광빌라!`의 연출은 맡은 홍석구PD와 윤경아 작가와 다시 한 번 작업하게 됐다.



또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우정)이 드라마 촬영장에 보내준 커피차를 인증하기도 했다.


`오!삼광빌라`는 9월 19일 첫회 시청률 23.3%이후 27일 방송에서는 26.4%로 4회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기도 했다.


보나 이외에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한보름, 인교진 등이 출연하는 KBS 2TV의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by.idolounge

이미지출처 : 보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