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케이팝뉴스(kpop-news)

JTBC 새 드라마 '허쉬' 임윤아 비하인드 티저 사진 공개. 인턴 기자 이지수 역.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 공개

반응형

대세 배우 임윤아가 돌아온다!

‘기대 만발’ ‘임팩트 그 자체’ 첫 비하인드 사진 공개!

 

임윤아(소녀시대 윤아)가 드라마 ‘허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임윤아가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 극본 김정민, 제작 키이스트·JTBC스튜디오)에서 ‘이지수’ 역을 맡아 캐릭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임윤아는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단발 머리로 스타일링을 바꾸며,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신조를 가진 ‘생존형’ 인턴 기자 ‘이지수’로 역대급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특히 임윤아는 첫 스크린 주연작인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에서 열연을 펼쳐 940만 흥행을 기록, 대세 배우임을 입증한 만큼 임윤아의 브라운관 컴백 소식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모이고 있다.

 

한편, 임윤아의 출연으로 화제 몰이 중인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는 오는 12월 11일 밤 11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드라마 허쉬는 황정민, 윤아 이외에도 손병호, 김원해, 박호산, 이승준, 유선, 김재철, 경수진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1차,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고, 12일에는 대본리딩 현장 메이킹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메이킹] 월급쟁이 기자들의 리얼 밥벌이 라이프<허쉬> 대본리딩 현장 | 12월 11일 첫 방송🖋

 

 

by.idolounge

사진 SM ent. 드라마 '허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