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권은빈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의문의 여자로 등장
걸그룹 CLC의 멤버 권은빈이 KBS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등장한다.
제작진은 '고아라와 이재욱의 로맨스에 권은빈이 어떠한 변수로 작용할지 지켜봐달라' 라며, 권은빈이 맡을 새로운 캐릭터에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18일 13회 방송을 앞둔 <도도솔솔라라솔>에서, 선우준(이재욱)을 바라보는 정가영(권은빈)의 티저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선우준을 알아보고 다가가는 정가영의 반가운 모습과 반대로 공허하게 허공을 쳐다보는 선우준의 상반된 온도차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권은빈은 CLC(씨엘씨)의 멤버로 2016년 데뷔했다.
올해 나이는 2000년생이며, 팀내 막내이지만, 171cm의 큰키로 자이언트 베이비로 불리기도 한다.
프로듀스101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도도솔솔라라솔>의 특별출연 이전에 드라마 <어쩌다 가족>의 주연을 맡기도 했다.
또한 2018년에는 웹드라마 <탑매니지먼트>와 MBC드라마 <배드파파>에 출연하기도 했다.
2021년에는 KBS2, 플레이리스트의 새 드라마 <디어엠>에 민양희 역으로 출연 할 예정이다.
디어엠은 플레이리스트 제작 웹드라마로 <연애플레이리스트>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개념의 신작 드라마이다.
배우 박혜수, 재현, 노정의, 배현성, 이진혁, 권은빈, 우다비, 황보름별, 조준영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by.idolounge
사진 KBS, 몬스터유니온, 권은빈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