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별’ 보아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BETTER’(베터)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 보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에는 콘텐츠 일정이 담겨 있다.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모바일 웹 프로모션 ‘My BoA Player’,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새 앨범 관련 콘텐츠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리얼리티 ‘Nobody Talks To BoA’, 방송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보아의 다양한 활동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보아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Nobody Talks To BoA - 모두가 그녀에게 말을 걸지 않아’는 17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에서 공개된다.
1화에서는 보아가 20주년 기념 앨범을 준비하며 20주년다운 음악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모습부터, 새 앨범 수록곡 녹음을 위해 끝없이 연습하고, 녹음실에서 섬세하게 디렉팅 하는 등 음악에 집중하는 보아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그려졌다.
더불어 뮤직 다큐멘터리 ‘202020 BoA’ 프로젝트 준비 과정도 공개되었고, 기획 회의는 물론 무대 재현을 위한 댄서 오디션에 참여한 열정적인 보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보아의 통산 20번째 정규앨범" 국내 정규 앨범 10집
19일 오픈되는 2화에는 보아가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과 만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보아의 역대 최고 퍼포먼스가 무엇인지 물어보는 유노윤호의 질문에 보아가 과연 어떤 대답을 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BETTER’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총 11곡이 수록 될 예정이다.
SM신인그룹 aespa(에스파)의 '블랙맘바'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나비와 함게 BoA의 모습이 등장하기도 했으며, 최근 발매 된 태민의 타이틀 곡 '이데아(IDEA)'에 킬링파트['Killing Me'(킬링 미)]를 보아가 목소리 녹음하기도 했다.
태민과 보아는 6년전 보아의 곡 'Only One'무대를 함께 꾸민적도 있다.
[EP1] <Nobody Talks To BoA - 모두가 그녀에게 말을 걸지 않아 > - Picky Girl (까다로운 그녀)
보아의 데뷔 20주년과 컴백을 응원합니다!
by.idolounge
사진 SM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