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Melon)이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의 TOP10을 공개했다.
‘TOP10’은 한 해 동안 멜론에서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 10명(팀)을 의미하는 주요 시상부문으로, 국내 최대 뮤직 플랫폼 멜론 회원들의 이용 데이터와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었다.
MMA 1차 투표 및 음원성적을 합산하여 확정된 MMA 2020 TOP10은 김호중, 방탄소년단, 백예린, 백현(BAEKHYUN), 아이유, 오마이걸(OH MY GIRL), 임영웅, 지코, BLACKPINK, IZ*ONE(아이즈원)이다.
MMA 2020은 11월 26일 자정까지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하는 2차 투표에 돌입한다.
투표 부문은 베스트송상, 아티스트상, 앨범상, 신인상(남/녀),네티즌 인기상, 핫트렌드상이다.
투표는 유료 회원은 1일 3표, 무료 회원은 1일 1표만 가능하며, 매일 00시 00분을 기준으로 투표 기회가 새로 부여된다.
(투표수는 1분마다 집계/반영된다)
매년 초호화 라인업과 상상을 초월하는 무대 연출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오랫동안 회자되는 MMA답게 올해도 라인업이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 한해 다방면의 대중문화계에서 영향력을 입증한 방탄소년단, 영탁, 임영웅 등 초호화 아티스트가 본식 참여를 확정했고, 박문치, 이날치, 재재, 가호, 장범준, DAY6 (Even of Day)(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 다모임등이 MMA WEEK에 출연해 특별한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MMA 2020은 12월 2일~5일까지 온라인, 비대면으로 4일간 ‘MMA WEEK’로 진행된다.
멜론은 MMA WEEK 동안 콘셉트 “Stay Closer in Music”에 맞춰 사전 이벤트, 사전 공연, 메인 공연, 특별 영상 등 비대면 음악 축제에 맞는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MMA 2020 메인 공연이 펼쳐지는 본식은 12월 5일 오후 7시 공개되며, 멜론 앱/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전체 일정 및 상세내용은 멜론뮤직어워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MA
by.idolounge
사진 MMA,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