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아이돌라운지/라운지특집(opinion)

전 멤버 비주얼센터!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YC) 데뷔곡 'SO BAD'(쏘 배드) 뮤비 천만뷰 돌파. 라이브인증/블랙아이드필승

반응형

전 멤버 비주얼센터!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YC) 데뷔곡 'SO BAD'(쏘 배드) 뮤비 천만뷰 돌파. 라이브인증/블랙아이드필승[아이돌라운지]

STAYC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로 구성 된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의 데뷔 타이틀곡 'SO BAD'의 유튜브 조회수가 천만뷰를 돌파해 화제다. 

스테이씨의 'SO BAD'는 20년 11월 12일 공개되어 12월 1일 기준, 약 3주가 지난 기간이다. 

이는 신인 아이돌 그룹으로서 매우 기록적인 수치이며, 최근 네이버 NOW(나우)등의 라디오 출연 및 무대 라이브가 공개되며, '외모 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겸비한 아이돌'이라는 평가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네이버 NOW '스테이씨'

네이버NOW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데뷔 첫 라이브 실화냐?"라는 썸네일과 함께 영상이 업로드 되었고, 이를 본 팬들은 '외모 뿐만 아니라 라이브까지 잘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영상은 업로드 1주일 만에 약 6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뮤직뱅크 201127 스테이씨 'SO BAD'

또 뮤직뱅크 11월 27일자 방송의 직캠 영상에서 라이브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직캠에서도 라이브가 다들리내 역시 차세대 여왕님들은 다른가... 누가 너희를 신인으로 보겟니', '데뷔 2주 된 신인의 라이브...', '라이브 미쳤네..... 모든 멤버들의 목소리가 들림'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멤버들의 목소리 톤이 모두 개성이 있으면서 다르기 때문에, 음악의 전체적인 조화가 좋다는 평이 많다. 

 

스테이씨는 20년 11월 12일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다. 

데뷔 전부터 가수 박남정의 딸이자 배우로서도 유명한 박시은이 속한 그룹으로 주목 받았었다.

 

소속사인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블랙아이드필승(라도, 최규성)이 설립한 회사로, 라도는 최근 '놀면뭐하니'에 출연해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돈터치미)의 작곡가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이전에 블랙아이드필승은 청하의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트와이스의 'Cheer Up', 'TT', 'Fancy', 'LIKEY', 에이핑크의 '1도 없어, 덤더럼'등을 작곡해, 이미 아이돌 메인스트림에서는 작곡가로 유명한 프로듀서 팀이다.

 

STAYC

멤버 전원이 함께한 앳스타일, BNT, 텐스타 화보를 촬영했으며, 12월 1일 아리랑TV의 '애프터스쿨클럽'에 출연 할 예정이다.

또 스테이씨는 공식 팬클럽 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스테이씨의 공식 유튜브채널은 데뷔 전 부터 멤버들과 관련된 영상들을 꾸준히 업로드 중이며, 팬덤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엔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 뮤비 리액션, 음방 비하인드, 비주얼 비디오, 쇼케이스 비하인드 영상을 업로드 했다.

 

by.idolounge

사진 musicbank, STAYC twitter

 

 

[K-Choreo 6k] 스테이씨 'SO BAD' (STAYC Choreography) l @MusicBank 201127

🔗youtu.be/3Qa_OT-G2ec

 

 

스테이씨(STAYC)'SO BAD'[🎧뜻/앨범소개/가사/뮤비] 소배드 멤버 소속사 블랙아이드필승 원더케이

비주얼 탁월한 기대되는 신인 걸그룹. 실력까지?!(블랙아이드필승의 예리한 그룹 구성)By. idoloungeST...

blog.naver.com

반응형